• 2020. 12. 8.

    by. 진쭈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가족이 재미있게 하고 있는 보드게임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주말은 계속 집콕하고 있는데, 요 아이 완전 효자템입니다. ^^

    어른도 아이도 한번 시작하면 멈출 수 없어요. ^^

    그만큼 너무 재미있답니다. ^^

     

     

     


    파퓰러 Sink or Swim


     

     

     

     

    바로 보드게임으로 유명한 파퓰러회사의 헤엄치기 대소동으라는 보드게임이랍니다. ^^

    파퓰러 보드게임 종류에 두뇌개발에 좋은 보드게임들이 참 많답니다.

    그중 이 보드게임을 선택한 이유는 작은 블럭들도 너무 귀엽고 단순히 재미있어 보여서예요...ㅎㅎㅎ

     

     

     

     

     

    뚜껑을 열면 이렇게 게임판이 나오는데 안에 블럭들이 피규어처럼 오목조목 너무 귀여워요 ^^

    색깔도 알록달록 예뻐서 아이들이 참 좋아한답니다. ^^

     

     

     

     

     

     

     

     

    구성물은 간단해요.

    설명서와 게임판 이렇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게임방법


     

     

    먼저 안에 있는 블럭들을 다 빼주세요.

     

     

     

     

    그리고 설명서 뒷쪽에 1단계부터 40단계까지 게임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각자 하고 싶은 단계를 골라 그림처럼 블럭들을 배열해줍니다.

     

    그리고 블럭들을 이동시켜서 빨간 튜브를 탄 아저씨가 저기 네모칸에 도착하면 게임 끝이랍니다. 

     

     

     

     

     

    요약 


    1. 게임설명서 뒷페이지에 하고싶은 단계선택.

    2.설명서에 나온 그림대로 블럭들 자리를 배치.

    3. 블럭들을 이동시킴.

    4. 빨간튜브탄 아저씨가 네모모서리에 도착하면 게임 끝.

     

     

     

     

     

     

     


    게임후기


     

     

     

     

     

    저희집 6살 꼬꼬마 매우 집중해서 하고 있어요. ^^

     

    한단계 끝나면 다음 단계 그림대로 엄마가 다시 배열을 해줘야 하지만 한번 시작하면 꽤 집중해서 여기저기 블럭들을 이동시켜보며 나름 생각하며 한답니다. 지금 저희 꼬꼬마는 8단계까지 성공. ㅋㅋㅋㅋㅋ 그 이후는 어려워서 하기 싫어하는 단점도 있지만....이건 어른들도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제품이니깐 천천히 시킬려구요. ^^

     

    처음에는 이 보드게임 저희 꼬꼬마를 위해 샀는데...막상 어른인 제가 해보니 너무 재미어서....제가 더 자주하고 좋아한다는.... 한번 시작하면 한시간은 그냥 슝~ 갈 정도로 너무 재미있어요. 저는 37단계까지 했는데, 그 이후는 어렵네요...ㅋㅋㅋ

     

    저희신랑도 이거 잘만들었다면서 너무 재미있어서 계속 하더니 40단계까지 완료했더라구요...ㅋㅋㅋ

     

    요 보드게임 하나로 온 가족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1인 보드게임이라서 자취하시는 분들, 심심할 때 매우 유용한 보드게임 이예요. ^^

     

    코로나로 계속 집콕중인 지금.....6살 꼬꼬마와 장난감으로 놀아주는 것도 한계라서 보드게임들이 효자네요. 다음에는 보드게임 종류별 추천 포스팅을 해봐야겠습니다. ^^

     

    그럼 이만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