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6. 11.

    by. 진쭈리뷰

    반응형

     

     

     

     

     

     

    요즘 육아 인스타들을 보면 스몰월드가 굉장히 핫하더라구요.

    처음에 봤을때는 마냥 신세계였고...그저 사진으로 보고만 있어도 아기자기 너무 예뻐서 힐링되는 느낌이였어요.

    그래서 저도 아이와 함께 스몰월드를 만들어 보았답니다. ^^

     

     

    스몰월드를 만들기위해서 먼저 검색해서 화분틀 큰거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먼저 젤라틴가루로 바다 스몰월드를 만들어보았답니다.

    그런데...... 바다 스몰월드는 실패했어요...ㅠㅠ

    젤라틴가루 냄새가 냄새가........좀 좋지않은 냄새때문에 놀이가 힘들었답니다.

    그리고 막상 바다놀이는 인형놀이가 다여서 다양하게 상황만들면서 놀 요소가 없었어요...

    잡아먹고.....도망가고 그런 상황들.....

     

    개인적으로는 그냥 만들어서 관상용으로 보고만 있으면 예쁜....그런......엄마용 스몰월드같았어요.

    그리고 치우기도 힘들어서...저는 또 해주지는 못할 것 같았어요.

     

     

    그리고 그다음으로는 농장 스몰월드를 만들어보았어요.

     

    농장스몰월드 준비물로는 미니모형의 농작물들, 모래, 넓은 틀이 필요하답니다.

     

    집에 놀이용 모래는 있는데, 미니모형의 농작물들이 없어서 인터넷으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하나하나 장바구니에 담다보니 금액이........하하하

    이거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지겠더라구요.

     

    그래서 아이랑 만들기 놀이도 할겸 해서 아이클레이로 만들어야 겠다 싶어서 쿠팡에 아이클레이 검색을 했는데 때마침 아이클레이에 과일야채만들기 패키지가 있더라구요. ^^

    이거다 싶어서 바로 주문~!!!!!

     

     

    쿠팡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바로 받아서 아이랑 신나게 만들었답니다. ^^

     

     

     

     

     

    아이클레이 과일야채가게만들기.

    사진속 모형들은 전문가가 만들었으니 이리 예쁘겠지...싶고 막상 이걸 어떻게 만드나 걱정했는데....

     

     

     

     

     

     

     

     

     

    짜잔~~ 이렇게 설명서가 들어있었어요.

    각 과일, 채소 만드는 방법이 잘 설명되어 있어서 하나하나 따라만들다보니 쉽게 만들 수 있었답니다. ^^

     

     

     

     

     

     

     

     

     

     

     

     

    그렇게 완성된 미니 과일 야채들.....^^

    너무 귀엽죠~~ 

    저는 모래에 묻어 수확하는 놀이를 하고 싶어서 고구마 감자 등을 추가로 만들었답니다. ^^

     

    아이클레이로 만들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굳으면 굉장히 탱탱해져서 가지고 놀기 좋아요.

    하지만 굳지 않으면 말랑말랑 모양이 흐트려지기 때문에 햇빛에서 한 이틀정도 말려주었어요. ^^

     

    생각보다 아이클레이로 스몰월드만들기 쉽지 않아보이죠? ^^

    그냥 모형피규어들을 사면 금방 스몰월드를 완성할 수 있을텐데 말이죠.

    이건 만드는데 시간 투자....말리는데 시간투자..... 놀이하나 하기 위해 시간싸움까지 필요해보이지만...

    하나하나 엄마랑 만들어보면서 아이가 매우 재미있어했답니다.^^

    만드는 동안 아이랑 대화도 많이 했구요 ^^

     

     

     

     

     

     

     

     

     

     

     

     

    만들어두었던 아이클레이 모형들이 다마르고 패키지에 들어있던 가게들도 만들어서 배치해 보았어요.

    알록달록 정말 너무 귀여웠답니다. ^^

    저보다 우리 아들이 더 마음에 들어하면서 흥분~ ㅎㅎㅎㅎㅎ

     

     

    자 이게 가게도 완성되었으니 농장스몰월드를 만들어볼께요~^^

     

     

     

     

     

     

     

    짜잔~~~~~~!!

     완성된 우리만의 농장스몰월드예요~

    넓은 틀에 집에 있던 놀이용 모래를 깔아주고 그위에 당근과 고구마, 감자등을 심어두었어요.

    집에 있던 개미모형~ 코코블럭 속 미니피규어로 장식했답니다.

    그럴듯하죠? ^^

     

     

     

     

     

     

     

    저희 아들 손으로도 수확하고~

    모래놀이용 장비로도 수확하고~

    수확하고는 판매까지....ㅎㅎ

    그리고 농장에 곤충군단의 습격까지~!!

    다양한 상황을 만들어서 놀이할 수 있었어요, ^^

     

    그리고 다놀고는 모래놀이로 연결....ㅎㅎ

     

    요 농장덕분에 아이랑 한참 신나게 놀았답니다. ^^

     

     

    요 아이클레이 야채, 과일 만들기 다이소에도 판매하더라구요~^^(개미모형도 다이소)

    스몰월드 재료를 하나하나사려면 생각보다 돈이 들 수 있는데,

    이렇게 집에 있는 재료들로 활용해보시면 간단하게 스몰월드 만들어서 아이랑 한참 놀 수 있답니다. ^^

     

     

    집에 재료만 있다면 요 농장스몰월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