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25.

    by. 진쭈리뷰

    반응형
    • 맛                ★★★★★
    • 가격             ★★★★☆
    • 편의시설       ★★★★☆
    • 서비스          ★★★★★

     

     

     

    ※ 총   평 : 동남아 음식을 한 곳에서 맛볼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다. 우리 가족은 동남아 여행을 굉장히 즐기고 있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았고, 특히 코로나 19로 인해서 동남아 여행을 가지 못한 한을 조금이라도 위로받는 느낌이었다. 개인적으로 나시고랭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한국에서 처음으로 인정하는 맛집 중 맛집이다. 주차공간이 협소해서 편의시설에는 별을 하나 줄였지만, 제가 리뷰를 적기에 앞서 벌써 3번이나 방문한 곳이다


    개인적으로 정말 선호하는 나시고랭

    • 전화번호 : 055-312-7727
    • 주소 : 경남 김해시 율하3로 91번 길 22-14 1층 카오
    • 운영시간 : 11:30 ~ 22:00 Break Time 3시 ~ 5시 last order 9시

    안녕하세요. 리뷰부부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점은 동남아 음식 전문점 카오입니다. 다들 동남아 음식 좋아하시나요? 저희 부부는 동남아 여행 가는 걸 워낙 좋아해서 웬만한 동남아 음식은 정말 선호한답니다. 제가 맛집 리뷰를 쓰기 전 이렇게 많은 방문은 처음인 거 같아요. 벌써 3번이나 다녀왔습니다. 하하하하

     

     

     

     

    김해 율하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김해지역이 아닌 타지역에서 오시는 분들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을 방문하기 위해 들렸다가 율하 카페거리에 들려 커피와 음식을 맛보고 가는 유명한 곳이죠? 그런 만큼 주차공간이 협소하다는 점 인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바깥에서 본 카오의 모습입니다. 인테리어가 세련되죠?

     

     

     

     

    내부 인테리어 역시 아주 깔끔합니다. 정말 군더더기 없는 심플하면서 깔끔한 모습이에요. 동남아 느낌이 살짝 돋네요.

     

     

     

     

     

    메뉴판을 펼쳐봅니다. 동남아 음식점 답게 팟타이 팟씨유 분짜, 푸팟퐁커리, 페퍼크랩, 나시고랭, 반쎄오 등등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등 동남아 각국을 대표하는 음식들이 포진되어 있습니다. 

     

     

     

     

     

    팟타이 꿍

    우선 태국의 전통음식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국수가 아닐까 싶네요. 팟타이입니다. 저희 와이프는 정말 팟타이를 좋아해요. 집에서도 해먹을 정도니 말을 다했죠? 위에 있는 고수는 제껴주고, 콩가루와 소스들을 살살 섞어서 먹어줍니다. 숙주나물과 면이 입속에 들어가면 저절로 미소를 띠게 됩니다.

     

     

     

     

    칠리 쉬림프 & 계란볶음밥

    사실 태국에서 정말 맛있었던 계살볶음밥이 없어서 조금은 아쉬웠다. 우리 아들이 먹기에는 칠리쉬림프는 매울 수도 있어서 계란볶음밥을 시켰습니다. 아이를 위해 주문을 했지만 칠리소스에 계란볶음밥을 버무려 먹으면 정말 입 안이 행복해집니다.

     

     

     

     

    나시고랭

    세계 3대 볶음밥 중 하나인 나시고랭입니다. 제가 대학교시절 단기 어학연수를 통해서 말레이시아에 한 달 반 정도 살았습니다. 그 당시 먹어본 음식 중 정말 질리도록 먹었지만, 항상 맛있었던 나시고랭... 하지만, 몇몇 음식점에서 실패를 맛보고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나시고랭을 먹어봤어요. 

     

     

     

     

    꿍팟퐁커리

    푸팟퐁커리를 시키고 싶었는데, 게보단 새우가 먹기에 편할 거 같아서 주문을 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하루에 가서 다 먹었던 건 아니고, 총 3번 방문해서 이것저것 먹어봤습니다. 분짜, 프라이번, 모닝글로리볶음도 먹었는데 아쉽게 사진을 안 찍었는지 없네요. 

     

    내가 왜 안찍었지?

     

    저희 부부는 정말 동남아여행을 좋아해서 1년에 1번 정도 해외여행을 통해서 리프레시 했었는데, 요즘은 시기가 시기인만큼 그 아쉬운 곳을 이렇게라도 달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동남아 음식이 그립고, 팟타이가 생각난다면 김해 율하 카오를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