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8. 28.

    by. 진쭈리뷰

    반응형

    [경성대 부경대 맛집] 백종원 더본코리아 뉴브랜드 롤링파스타 방문 후기

     

    • 맛                   ★★★☆☆
    • 가격                ★★★★☆
    • 편의시설           ★☆☆☆☆
    • 서비스              ★★★☆☆

    ※ 총 평 : 믿고 먹는 백종원.. 요즘시대에 딱 어울리는 말인 거 같다.

    저 또한 한 번씩 요리할 때 백종원 유튜브를 통해 보면서 만들기도 하는데,

    생각보다 특별한 맛은 없었던거 같고, 아무래도 상권 상 주차시설도 없었습니다.

    조금 일찍 도착했는데, 아직 영업 시작을 하지 않아서 입장을 못 했습니다. 무척 더웠는데...

    다른 건 몰라도 엄청나게 빠른 시간 안에 음식들이 나옵니다. 패스트푸드~


    주소 : 부산광역시 남구 용소로 3 2층

    전화번호 : 0507-1326-4866

    운영시간 : 11:30 ~ 22:00

    토~일 공휴일 Break time 없음

    월~금 Break time 15:00 ~ 16:30


    안녕하세요. 다들 혹시 파스타 좋아하세요?

    회사 후배가 요즘 핫하고, 가성비 갑! 파스타집을 소개했습니다.

    회사에서 점심을 자주 사 먹는다고 했는데, 

    저희 팀장님이 휴가 복귀로 인해서 점심 회식을 진행했습니다.

     

    부산이나 인근 지역에 사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부산 경성대 부경대 인근에는 무척이나 인파가 많고

    상권이 발전되어있습니다. 유동인구가 많고 젊은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트렌디한 카페라던지, 맛집들도 많이 있습니다.

     

    다들 더본코리아는 아시나요?

    모르실 수도 있습니다. 그럼 백종원은 아시죠? 소유진 남편...ㅎㅎ

    대한민국에서 이제는 거의 모르는 사람이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 분은 음식사업가 이제는 인기 유튜버로 생각하시면 돼요.

    백다방뿐만 아니라 홍콩반점 등등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

     

    저도 미역국이나 된장찌개 등등 음식을 만들 때 항상

    유튜브로 검색을 해서 보면서 따라 하곤 합니다.

    백종원의 황금레시피라고 하죠? ㅎㅎㅎ 

    요즘 믿고 보고 먹는 백종원이 새롭게 만든 파스타집이죠.

     

     

     

    뭔가 입구부터 백 다방 느낌이 나는 듯 안 나는 듯합니다.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를 했구나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부산경성대지점에 내부 인테리어입니다. 트렌디하죠?

    아직 너무 올드한 느낌은 과하지도 않는 인테리어입니다.

    깔끔해서 너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만, 입장이 11시 30분부터

    가능했습니다. 네~ 이해합니다. 일하시는 분들도 지금은 

    잠시 쉬고 싶다는 마음... 그렇지만 이날 무척 더워 밖에서 기다리는 게

    힘들었습니다. 안에서 에어컨 밑에 있고 싶었어요 ㅎㅎ

     

     

     

     

     

     

     

    인테리어가 아무리 훌륭해도 사실상 식당이 음식이 맛없으면

    어찌 되겠습니까? 재방문의 낮아지겠죠? ㅎㅎ

    메뉴를 살펴보겠습니다.

     

     

     

     

     

     

    가성비가 좋다는 게 가격 대비해서 음식이 괜찮다?

    이런 느낌인데, 음 살펴보겠습니다. 기본 토마토파스타, 봉골레

    4,500원 ~ 5,000원 정도 생각을 하면 굉장히 쌉니다.

    그리고 세트메뉴를 살펴보면, 인기 메뉴는 파스타 2개+피자+음료

    이 정도면 생각보다 혜자라고 할 수 있겠네요.

    학생들이 많은 곳에 이런 가성비라면 흥할 수밖에 없겠어요.

     

     

     

     

     

     

     

     

    저희 팀은 남자 4명이서 이 식당을 방문했습니다.

    양을 체크하기 위해서, 팀원들의 체격을 말씀드리면,

    4명 모두, 대한민국 건장한 남성이며, 평균 키가 182cm,

    평균 몸무게는 82kg 정도 됩니다. 

    저희가 주문을 한 메뉴는

     

    1. 신메뉴세트(파스타2개+피자1개)

    2. 인기메뉴세트(파스타2개+피자1개)

    3. 파스타3개+음료수 2개

     

    파스타 총 7개 피자 판 음료수 각 1개

    제가 또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너무 놀라지 마시고, 음 생각보다 양은 작았습니다.

    물론 이 날 양은 오버하긴 했는데, 그릇과 양이 일반적인

    음식점보다는 작았고, 저는 크림 파스타를 좋아합니다.

    매운크림 파스타는 맛이 좋았지만, 일반 크림파스타는 좀 느끼했습니다.

    그리고 기대했던 간장우삼겹파스타는 정말 백종원다운 맛을 냈다고

    생각합니다. 단짠단짠? ㅋㅋㅋ그런 느낌이랄까? 

    여하튼 이렇게 점심시간 좀 과한 회식을 했습니다.

    보통 남자들은 파스타 1개로는 모자라며, 피자도 사실 굉장히 작아서

    일반 남성 1명은 파스타 1개와 피자 1개 정도는 다 먹으면 배가 

    부를 듯합니다. 여성분들은 많이 드세요. 맛있으면 0칼로리~

     

     

     

     

     

     

     

     

    가격이 좋아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큰 금액이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메뉴를 보시면 알겠지만

    파스타 말고 다른 메뉴는 사실 없다고 보시면 돼요.

    파스타, 도리아, 감바스, 찹스테이크, 피자

     

    남자 친구가 밥을 좋아하신다면, 힘들 수도 있겠네요. ㅎㅎ

    크림파스타도 먹고 싶고, 토마토, 봉골레 다양한 파스타가

    드시고 싶다면,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지금 바로 롤링파스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