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7. 10.

    by. 진쭈리뷰

    반응형

    [토레스] 정통 SUV 토레스 런칭, 아이언 메탈 색상 비교 포레스트 그린 실물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레스 포레스트 그린 실물을 보고 난 후기를 작성할까 합니다. 지금까지 아이언 메탈, 포레스트 그린 색상을 확인해보았고, 제가 가장 보고 싶은 프레티넘 그레이 색상이 너무 궁금하네요.
    이전 글 아이언메탈과 비교해서 보시면 좋아요!
    [자동차] 장안의 화제 쌍용 토레스 아이언메탈 사진 실물 후기

    실물깡패 포레스트 그린 실물 얼짱각도





    포레스트 그린 실물을 보기 위해서 부산 범천동 전시장으로 달려갔습니다. 전시장에 도착하니 쌍용자동차 영업 매니저님이 친절히 설명을 해주었습니다. 물론 사전에 토레스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인지하고 있었기에 편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2022 쌍용 토레스 포레스트 그린 외관




    정말 남성적으로 생겼고, 생긴것만 보면 힘도 좋고 오프로드에서 힘을 얼마나 발휘할까 궁금하기도 합니다. 물론 우리나라에서 오프로드를 얼마나 많이 이용할까 의문은 들지만요. ^^




    좀 더 디테일한 샷을 준비해봤습니다. 전시장에 대부분 자동차가 T7 차량에 옵션이 충분히 들어가 있는 차량입니다. 쌍용자동차 디자이너가 쌍용차 엠블럼을 뺀 건 정말 신의 한 수로 보입니다. 그릴 쪽에 보면 토레스라는 로고가 붙어져 있는데, 찍어낸 게 아니라 붙여져 있습니다. 붉은색 인양 고리 커버는 자주 끼었다가는 파손이 일어날 거 같은 모습이긴 했습니다.




    반응형




    아마 사전예약을 하게되면 스토리지 박스를 받을 수 있는데, 항상 의문인 게 과연 크게 필요할까 싶은 제품입니다. 30만 원 정도 하는 제품으로 알고 있는데, 공간도 크게 넓지 않고 방수도 되지 않는다는 점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막상 설치된 모습을 보면 토레스 차량 자체가 너무 예쁜데, 크게 의미가 있어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후면에 보면 스페어 타이어 모습을 한 디자인인데, 이 부분이 차라리 어느 정도 여유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그런 차량으로 나오면 어땠을까 아쉬움이 듭니다.









    쌍용 토레스 내부


     



    32가지 색상을 바꿀 수 있다는 엠비언트 라이트 꽤 이쁘게 나오지 않았나요? 밤에 토레스를 가지고 달려보고 싶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제가 정말 보고싶었던 카키 인테리어는 넘나 보기 힘드네요. ㅜㅜ





    T7 차량에는 기본으로 들어가있는 2열 썬쉐이드 모습입니다. 이런 거까지 신경을 써주다니.. 쌍용이여 일어나라.






    2열 뒷자리를 앉아보면 생각보다 넓은 공간에 놀라실겁니다. 4인 가족 패밀리카에 전혀 문제없어 보입니다. 참고로 제 키는 181cm 인 점 감안해주세요. ^^






    토레스 차량에 들어가있는 안전 툴인데, 이름이 사실 뭐라고 불러야 할지 모르겠네요. 위급한 상황 시, 창문을 깨고 탈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안전벨트를 끊을 수 있고 라이트 기능이 되기에 위급 상황에 여러모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 같습니다. 운전석 왼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런 거까지 신경을 써준 거니??






    포레스트 그린 후기


    포레스트 그린 색상 정말 궁금했습니다. 영롱한 색상으로 생각했는데, 그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아주 훌륭해 보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은 조금 어두운 계열이 더 이 차량에 어울리지 않나 싶어서 플래티넘 그레이 색상이 너무나 궁금해집니다. 많은 분들 바램처럼 쌍용이 흥해서, 현대 기아자동차가 긴장하며 서로 발전을 하는 모습으로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