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27.

    by. 진쭈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쭈부부 아내 쭈 입니다.

    저는 더위보다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항상 전기장판이 필수였답니다.

    그러다 결혼하면서 전기장판과 이별하고 작은 신혼집에서 보일러 빵빵하게 틀고 생활했었어요.

    작은 집이라 집에서 반팔 입고 다닐 정도로 빵빵하게 보일러 틀고 살았었는데.... 이사 후...... 하....힘들더라구요....

    진짜 작은신혼집처럼 빵빵하게 보일러 틀면 집안 거덜날 수준........ 이사 후는 겨울난방비가 무섭더라구요...

    그래서 전기장판을 사야겠다 다짐하고 매번 알아만 보다가 구매하지 못했답니다. ㅠㅠ

    그러다 이번에 드디어!!!! 미루고 미루던 전기장판을 구매했어요.!!^^

    전기장판 하나 구매했을 뿐인데 겨울을 대하는 저의 마음이 달라졌답니다. ㅎㅎㅎ

    마치 전쟁터 가기 전 무기를 두둑히 준비한 느낌이랄까요....^^

     


    제가 전기장판&전기요를 선택할때 본 기준은

    1. 좌우분리난방이 가능할 것
    2. 전자파 걱정이 없을 것
    3. 전기요금 걱정이 없을 것
    4. 너무 저렴하지 않은 제품으로 안전할 것
    (저렴한 제품이 많은데 후기보면 고장후기가 많아서...금액이 조금 나가도 안전하게)

    요렇게 4가지 였어요.

    전기장판을 검색하면 한일제품이 가장 많이 뜨더라구요. 그래서 한일이 제일 유명한가보다 하고 한일제품 위주로 알아보는데, 전기 장판, 전기 매트, 전기요 등 종류가 너무 많아서 선택하기가 힘들었어요.  저는 다른 것 보다 전기요가 더 간편하고 보관도 용이할 것 같아서 전기요쪽으로 알아봤는데...전기요로 보면 또 좌우분리난방이 되지 않더라구요..... 결국 선택하지 못하고 몇번의 겨울을 전기장판없이 보냈답니다.

    "이번 년도에는 진짜 꼭 사야지!" 하고 진짜 마음 단단히 먹고 본격적인 겨울이 오기 전에 알아보고 있는데, 저희 부모님께서 보국제품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보국제품이면 전자제품으로 유명한 걸 알고 있어서 바로 검색을 해보았어요.

    다행히 보국제품은 한일제품보다 종류가 다양하지 않았고, 제가 원하는 조건들을 갖춘 제품이 똬악 있는게 아니겠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많은 고민없이 바로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

     

     

    원래는 저희 침대용 퀸사이즈 하나만 구매하려했는데, 요즘 꼬꼬마가 춥다고 이불 덮고 자는 모습이 눈에 아른아른 거리더라구요.

    그리고 더블사이즈는 크기때문에 왔다갔다가 번거로울 것 같은데, 싱글사이즈면 거실에 왔다갔다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그래서 꼬꼬마침대&거실용으로 싱글사이즈도 같이 구매했답니다.

     

     

     

     


    내돈내산 두가지 보국전기요 비교


    보국 전기요 BKB-0461Q
    보국 전기요 BKB-8613S
    퀸사이즈 싱글사이즈
    세탁기사용 X (워셔블기능X) 손빨래 O 세탁기사용 O (워셔블기능)
    좌우분리난방 O

    좌우분리난방 X

    자동타이머 15시간, 과열방지시스템, 급속가열, 전자파걱정없이 EMF 인증, 진드기 걱정없는 BAF인증, 친환경제품 로하스 인증, 2년무상 A/S, 하루 8시간 한달간 사용시 1,130원의 부담없는 전기요금

     

     

     

    본격적인 추위가 시잔되기 전 후다닥 주문한 덕분에 빠른 택배로 받을 수 있었던 퀸사이즈와 싱글사이즈의 두 전기요예요. ^^

    지금은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모두 매진으로 예약판매더라구요.  ㅠㅠ

    보관을 위해서 전용가방에 담겨져서 왔답니다. ^^

     

     

     

     

     

     

     

    전용가방에서 꺼내니 요렇게 포장되어 있었어요. ^^

    싱글제품에는 보국 카모플라쥬제품이 제일 유명하던데, 매진되어서 예약판매더라구요. 바로 받고 싶은 마음에 남아있는 제품중 깔끔한 화이트로 구매했답니다. 어짜피 위에 침대매트깔고 사용할 거라 때 타는 걱정이 조금 덜했어요. 그리고 혹시나 너무 더러워지면 세탁도 가능하니까요...^^

     

    받아보니 너무 예뻤어요. ^^ 

     

     

     

     

    퀸사이즈와 싱글사이즈 두개를 펼쳐놓고 크기를 비교해보았어요.

    퀸사이즈가 확실히 크긴 그더라구요. ^^

     

    두제품 다 디자인도 깔끔해서 대만족. ^^

     

     

     

    방으로 가서 침대매트에 올려놓았어요. 

     

     

     

     

     

    저희 부부침대가 퀸사이즈인데 진짜 넉넉하게 맞더라구요.

    침대크기와 딱 맞고 오른쪽 왼쪽 나눠서 온도조절이 가능하니 너무 좋아요. ^^

     

     

     

     

     

     

    우리 꼬꼬마는 싱글침대인데 조금 작지만 쓰는데는 전혀 불편함이 없는 사이즈였어요. ^^

    아담한 싸이즈라 밤에는 꼬꼬마침대용으로....주말에는 거실에 이동해서 쓰는데..... 왔다갔다 이동하며 너무 잘 사용중이랍니다. ^^

     

     

     

     

     

     

     

    저희는 요렇게 침대 위에 전기요를 깔고 그 위에 또 얇은 매트를 깔아서 사용하고 있어요. ^^

     

     

     

    요 온도조절게는 머리 윗 쪽이 아닌 발 쪽 방향에 놓고 사용하고 있어요.

    연결부 쪽에는 전자파가 조금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발쪽으로 놓고 처음에 전원버튼을 누르고 한 2단계로 올려놓으면 적당히 따뜻해져요.

    그리고 잘 때는 취침모드로 해놓고 사용한답니다.

    그러면 너무 덥지도 않고 적당한 따뜻함으로 숙면할 수 있었어요. ^^

     

    좀 뜨끈하이 찌지고 싶을땐 4단계로 해놓으면 충분하더라구요. ^^

     

    하....전기요 하나 장만했을 뿐인데..... 겨울을 대하는 저의 태도가 달라졌어요....ㅎㅎㅎㅎㅎ

     

    진짜.....찐행복함.....

    너무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

    겨울엔 저도 모르게 활기가 줄어들고 조금 우울해지는데... 이번 겨울엔 따땃한 전기요에 앉아 귤까먹으며 책읽을 생각에 그저 좋습니다.ㅋㅋㅋㅋㅋ

    진작 샀어야 했어.....증말.......

    점점 추워지고 있는 요즘.... 밖에 나가기 싫어 졌다는게 단점이라면 단점이랄까요.... ㅎㅎㅎㅎ

     

    저는 이렇게 올 겨울 나기를 준비하고 있답니다. ^^

    올 겨울 다들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