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0. 29.

    by. 진쭈리뷰

    반응형

    BRAUN 전기면도기 시리즈3

    안녕하세요. 남자분들에게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가장 먼저 하는 일이 바로 깔끔한 면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면도는 하루를 기분 좋게 맞이할 수도 있고, 때에 따라서는 유혈사태가 일어나기도 하죠?

    제가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바로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3 제품입니다. 지금 바로 리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1. 왜 전기면도기로 교체했어?

    성인이 된 후 처음으로 전기면도기를 구매하고 직접 사용해보았습니다. 전기면도기로 바꾼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제 피부가 생각보다 민감한 편이었어요. 쉐이빙 폼을 이용하지만, 면도날에 쓸려서 피부가 따끔거리는 경우도 많았고, 면도 독도 잘 올라서 교체해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2. 왜 하필 브라운 면도기로 구매했어?

    저희는 합리적인 소비자입니다. 전기면도기를 검색하면 정말 많은 면도기가 나옵니다. 그 중 제가 가장 유심히 본 것은 가성비입니다. 브라운은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는 가정용 체온계를 구매하면서 알게 된 브랜드입니다. 면도기 브랜드에서도 유명한 브랜드고 기본에 충실하면서 디자인 또한 심플하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정말 심플한 박스와 패키징

     

     

     

     

    #3. 브라운 시리즈3에 대해서 상세히 알려죠.

    우선 박스를 뜯어보면 정말 심플한 패키징입니다. 충전기와 면도기 그리고 면도기 커버가 들어있습니다. 면도기 청소도구함은 따로 없으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중앙에 보이시는 전원버튼을 누르면 전원이 들어오고 진동과 함께 면도날이 움직임이 느껴집니다. 사진을 보시면 그 느낌을 모르실 거 같아서 동영상을 준비해봤습니다.

     

     

     

     

    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3 작동

    진동과 파워가 느껴지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생각보다 힘이 너무 좋아요! 상세설명이라고 하기에도 민망합니다. 전원을 켜고 끄는 거밖에 없다는 점!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다양한 얼굴 윤곽에 적응할 수 있도록 이렇게 스무스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전기면도기를 처음 입문하는 입장인데, 제가 생각했던 거 보다는 훨씬 면도가 잘되는 거 같아요.

     

     

     

     

    기본적으로 면도기가 방수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면도를 다 끝낸 후에는 이렇게 면도기날 쪽을 빼서 앞뒤로 물을 헹구면서 세척할 수 있습니다. 위생적으로도 아주 좋은 거 같아요. 처음에도 말씀드렸듯이 청소도구함이 없어서 깔끔하게 청소를 하려면 칫솔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마도 젊은 층을 공략하는 심플한 컬러와 디자인이 눈길을 끕니다. 블랙 말고도 좀 더 영해보이는 파란색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듯해요.

     

     

     

     

    #4. 현실적인 구매후기를 알려죠.

    아마도 가성비를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을 드립니다. 그렇지만 남자분들 중에 수염이 정말 시커멓고 정말 숱이 많은 분들 계시잖아요. 아침에 깔끔하게 면도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비추드립니다.

    저는 수염이 그렇게 진하지 않고, 얼굴도 까맣기 때문에 티가 잘안납니다. 전기면도기의 한계는 날 면도기만큼의 깔끔한 면도는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또한, 굳이 단점을 하나 더 꼽자면 청소용 브러시가 별도로 없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그렇지만 이 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라면 저는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저처럼 피부가 민감해서, 저자극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적극 추천드립니다! 전기면도기에 대해서 적다가 보니 예전에 썼던 글 콧털제거기가 생각나서 아래 링크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필립스 코털제거기] 깔끔한 남자의 첫걸음 삐죽나온 콧털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