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1. 2.

    by. 진쭈리뷰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리뷰부부입니다. 현대자동차에서 신차라인업을 출시했는데, 제네시스 GV70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방문한 지점은 부산에 위치한 현대자동차 부산남부지점입니다. GV70 젊은 세대를 제대로 저격한 SUV 차량으로 보입니다. 요즘 GV70을 한국의 마칸으로 소개가 많이 되곤 합니다.

     

     

     

     


    GV70 외관


     

    제가 보고온 차량은 기본옵션인 GV70의 자태였습니다. 그래도 너무나 곡선이 멋졌고, 현대차의 요즘 디자인은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제네시스 디자인팀은 정말 달라도 다르다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본 차량은 스포츠패키지가 포함되지 않은 차량임에도 불구하고 곡선과 깔끔한 디자인이 눈을 사라잡기에 충분했습니다. 앞에 포스팅했던 테슬라에 비해 단차도 완벽하고, 한국차의 이미지가 너무 고급스럽습니다.

    [테슬라] 한국 첫 테슬라 센터 방문 시승 후기 (모델3, 모델x)

     

     

     

    기본옵션이라서 조금 아쉬운감은 있습니다. 기본휠에 미쉐린 타이어를 장착한 모습이네요. 제가 보고 싶은 디자인은 스포츠패키지와 21인치 휠을 보고싶었는데 아쉽습니다. 

     

    얼짱각도 역시 예쁘며, 뒷라인 특히 테일램프의 모습이 너무나 고급스럽습니다. 젊은세대를 제대로 겨냥한 만족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주며, 우리의 선택에 대한 확신을 심어주기 충분했습니다.

     

     

     

     


    GV70 실내


    제네시스 GV70은 한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급 차량입니다. 다만, 제가 본 옵션이 기본옵션인 점을 감안하더라도 아주 훌륭하게 뽑아낸거 같습니다. 이제 제네시스만의 독보적인 시그니쳐를 보여주는거 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다.

     

    물론, 저는 자동차에 대해서 관심도가 낮아서 차량을 해석하는 부분이 미흡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느낌은 그렇게 작지 않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GV70이라고 하면 작은차량이라고 하지만, 생각보다 넓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사진에 보이는 것보다는 확실히 넓은 느낌이고, 패밀리카로 전혀 무리가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쿠페스타일임에도 불구하고 헤드룸도 여유가 있습니다. 사진을 보다보니 트렁크 사진을 찍는다는게 찍지 않았군요. 제가 1월에 시승예약을 따라갈 예정인데, 다시 찍도록 하겠습니다.

     

     

     

     


    GV70 총평


    자동차를 시승도 안해본 상태에서 총평을 내리기에는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저의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젊은 세대를 공략한 디자인은 높은 점수를 주고싶으나, 가격이 사악합니다. 폭발력, 가속성 등등 퍼포먼스적인 부분은 제가 직접 시승을 해보고나서 다시 적도록 하겠습니다. 

     

     

     

     

     


    GV70 시승 후기 추가


     

    얼마전 제네시스 쇼룸에 방문하여 기존에 올렸던 제네시스 GV70 실물리뷰에 덧붙이고자 글을 남겨드립니다. 저희는 제네시스 쇼룸에 방문하여 시승을 해보았습니다. (물론 예약제)

     

    • 위치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891-3

     

     

     

     

    가솔린 차량이 쇼룸안에 전시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고, 너무 추운날이라 바깥모습은 찍지 못했는데 GV70 차량이 6대 정도는 대기하고 있어씁니다. 1시간에 6대는 움직일 수 있는 차량 수입니다. 간단하게 운전자에 대한 정보를 수기로 작성 후 차량을 인도받아 차량을 운전해볼 수 있어요. 가솔린 차량이라 듀얼머플러가 인상적입니다.

     

     

     

     

     

     

    운전은 40분 정도할 수 있었으며, 코스가 간단하게 적힌 지도가 차량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다른길로 가버려서 해운대구에 막힌 차량을 통해서 이 차의 퍼포먼스를 제대로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그렇지만 동영상에 보이듯이 아주 조용하고, 고급스러움이 뿜뿜하였습니다. 

     

     

     

     

     

     

    저희가 탑승한 차량에 정보입니다. 거의 모든 패키지가 포함되어있다고 보시면 되요. 가솔린 3.5T 저는 개인적으로 베이지톤을 싫어합니다만, 그래도 고급스러워보입니다. (왠지 때가 잘 탈거같아요) GV70 차량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차량시승을 많이 해보시고 구매하기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