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1. 11.

    by. 진쭈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쭈부부 아내쭈입니다.

     

    이북리더기 케이스에 이어 액정보호필름도 붙여주었답니다. 교보이북리더기 샘은 강화유리를 사용해서 기존 이북리더기의 설탕액정을 보완했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걱정이 되고 혹시나 기스가 나면 마음이 너무 아프니깐......ㅠㅠ

    그것을 대비하기 위해 이북리더기 액정보호필름을 붙여주었어요. ^^

     

     

     

     

     

     


    좀비베리어 이북리더기 액정보호필름

     

    제가 구매할 당시 샘 7.8 액정보호필름 판매 회사가 두 곳이였는데, 저는 그 중 좀비베리어 회사 제품을 구매했답니다. 판매량수도 그렇고 후기는 타회사제품이 더 많았는데, 좀비베리어 회사제품은 후기가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도 몇 개 없는 후기평들이 다 괜찮고, 앞면과 뒷면 보호필름 구성이라 구매했어요.

     

    타회사제품은 뒷면보호필름은 따로 구매해야했거든요.

     

     

     

     

    구매후 바로 다음날 도착한 좀비베리어 보호필름이예요. ㅎㅎㅎ 케이스에 좀비캐릭터들이 너무 귀엽네요. ^^

     

     

     

     

     

    구성품으로는 앞면 보호필름, 후면 보호필름, 클린티슈, 먼지제거용 스티커, 밀대(??) 요렇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액정보호필름붙이기

     

     

    저만 그런가요......액정보호필름을 붙이는 그 순간은......정말 너무너무 긴장되는 순간이죠...한번의 실수로 그냥 끝장날 수 있으니 신중하고 또 신중하게......

     

     

     

    일단 먼저 보호필름을 대보았어요. 크기는 적당하게 딱 잘맞았답니다.

     

     

     

     

     

    자 이제 진짜 시작해볼께요....... 먼저 클린티슈로 액정을 깨끗히 닦아주었어요.

    저만 그런가요... 저는 매번 요 클린티슈 만질 때마다 이 부드러우면서도 뻣뻣한 촉감이 참 좋네요...ㅎㅎ 문지르고 있다보면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이예요....ㅋㅋㅋ 

     

     

     

     

    깨끗히 닦아주고 액정보호필름의 1번스티커를 떼면서 천천히 붙여주세요. 

    제일 긴장되는 순간이죠...ㅠㅠㅠㅠㅠㅠㅠ

    같이온 밀대로 조금씩 밀어주면서 공기가 들어가지 않게....조심조심......

     

     

     

     

     

     

    앗.......위에 작은 공기발견..........!!!!!!!!!!!!

     

     

     

     

    미친듯이 문질러 줍니다!!!!!!!!

    내 소중한 이북리더기에 너란 작은녀석도 용서할 수 없어!!!!!!

     

     

     

     

     

     

     

     

     

     

    그렇게 무사히 액정보호필름을 붙이고 2번스티커를 떼줍니다.

     

     

     

     

     

    제 이북리더기가 새로 태어나고 있는 듯한 느낌이예요. 

    이순간 알 수 없는 벅차오름과 통쾌함이 느껴진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제 액정보호필름을 다 붙였어요. 그런데 밑에 또 작은 공기방울 발견!!!

    밀대로 열심히 밀어주어서 없애버렸어요.

     

     

     

     

     

     

     

    짜잔~!!!!!!!!

    다행이 깔끔하게 붙여졌어요!!!!!!!! 하!!!!!!!!!!! 이때의 통쾌함이란!!!! 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이 매우 좋습니다.

    이 어려운걸 해낸 제 자신에게 무한 칭찬을 마구마구 해주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매우 깔끔하게 잘 붙여서 한번 더 강조.

     

     

     

     

     

     

    무한 뿌듯함에 또 또 강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

     

    진짜 실패하면 어떻하나 걱정 많이 했는데, 너무 깔끔하게 잘 붙여서 심하게 기분이 좋았어요. ^^

     

     

     

     

     

     

    자, 이제 뒷면도 붙여볼께요.

    뒷면은 앞면보다 붙이기가 훨씬 시웠답니다.

     

     

     

    뒷면은 1번 2번 시티커 따로 있지 않고 그냥 스티커하나였어요.

    요 스티커 떼서.....

     

     

     

     

     

    밀대로 밀어주며 천천히 붙여주었더니....

     

     

     

     

    금방 이렇게 붙었답니다. 

    진짜 앞면에 비해 매우 쉬웠어요. ^^

     

     

     

     

     

     

     

    뒷면까지 보호필름을 다 붙이니 제이북리더기는 그냥 무적이 된 것 같습니다. ㅋㅋㅋ

     

    소중한 내 기기에 사소한 기스도 맴찢하니깐.... 액정보호필름붙여서 보호해주면.... 기기도 보호하고 내 마음도 보호하고 일석이조.....헤헤헤헤

     

    오늘 포스팅 2개 연달아 쓰다보니 제 글이 점점 병맛이 되어가는 느낌이네요.

    전 하루에 1포스팅이 맞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이예요.

    다들 월요병 잘 이겨내시고 이번 주말을 기다리며....이번주도 화이팅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