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9. 14.

    by. 진쭈리뷰

    반응형

     

     

     

     


    - 주       소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협재2길 12 1층
    - 전       화 : 010-2397-5088
    - 운영시간 : 18:00 ~ 01:00
    - 주       차 : 가게 앞 주차가능
    - 휴       무 : 매주 수요일 휴무

     

     

     몇일 전 우리가족이 딱새우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는 딱새우로 유명한 집을 왔어요~!!! 협재 딱새우 하면 다들 여기를 추천하는 것 같더라구요~

     

     

     

     

    I 가게내부

     

     

    가게 외부인테리어가 돌담으로 인해 제주도 느낌 뿜뿜하고 조명들이 화려해서 너무 예뻤어요~~ 밖에 조명이 화려해서 멀리서 봐도 눈에 확 들어옴!!

     

     

     

    가게에 드어서면 제일 먼저 보이는 모습이예요~~ 저희는 거의 오픈시간에 맞춰서 들어가서 저희가 첫 손님이였답니다. 그래서 여유롭게 가게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ㅎ

     

     

     

    가게 내부 모습이예요~ 벽쪽에 돌담으로 인해서 제주도 느낌 물씬나더라구요~ ㅎㅎ 거기에 내부 식물들덕분에 동남아 분위기도 나서 더 좋았어요~ 밖에서 화려했던 조명은 내부에는 더 화려하고 분위기 돋았어요. ^^

     

     

     

     

     

    I 메뉴

     

    저희는 저 딱새우회와 미니오뎅탕 세트를 먹기 위해 왔는데, 요것 말고도 다른 메뉴가 많더라구요~ 다른 메뉴들도 맛있어서 보여서 잠깐 흔들렸지만..... 저희는 딱새우회와 미니오뎅탕을 주문했어요. ^^

     

     

     

     

     

    반응형

    I 시식

     

    짜잔~~~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딱새우회와 미니오뎅탕, 그리고 아이 먹을 주먹밥까지~!!

    딱새우회는 사진으로 본 것 그대로네요~~~!! 진짜 너무 가지런하게 예쁘게 있어서 먹기 아까움!! 

     

     

     

    딱새우의 고운 색감때문에 막찍어도 너무 사진이 예뻐서 마구마구 사진찍기 바빴어요~ ㅎㅎㅎ 

     

     

     

     

     

     

    사진 찍고나서 맛보는 딱새우~!!!!! 저 한개 먹을 사이에 저희 꼬맹이가 아주 빠른속도로 해치웠다는.... 덕분에 벌써 반은 비워진 딱새우회.......... 저희 아들..... 맛을 좀 음미하면서 먹었음 하는데....무슨 진공청소기마냥 흡입하더라구요....허허허

     

    암튼 아들이 흡입하는 동안 저는 사진도 찍고 여유롭게 맛보았는데, 살이 매우 탱탱했어요~~~ 몇일 전 딱새우도 맛있었지만 오늘도 너무 맛있다!!!!! 두가게 모두 딱새우가 신선해서 맛차이도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암튼 새우회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만족하실 맛~!!!! 탱글탱글한 식감에 꼬리부분이 껍질과 분리될 때의 쾌감과 재미가 먹는 즐거움을 더해주더라구요. ^^

     

     

     

     

    해산물을 매우 좋아하는 우리가족 덕분에 딱새우회는 금방 동이났어요.....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다!!! 이곳은 몇일 전 갔던 곳과는 다르게 머리도 먹을 수 있게 해주거든요~~~ 딱새우회를 다먹고 직원분을 부르면.....

     

    짜잔~~~~!!! 딱새우회머리를 튀겨줍니다. 히히히

    딱새우회머리는 막 엄청 맛있는 별미는 아니였어요~ 오히려 너무 딱딱하고 저기 머리의 뽀죡한 부분때문에 먹기가 불편했지만 한번쯤은 먹어볼만한 맛인 것 같아요. 

    매우 고소하더라구요~ 그리고 새우를 튀기니 진짜 새우깡 맛이남....그게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ㅋㅋ 머리 뿔 부분때문에 먹기엔 조금 힘들었지만 저 튀김까지 싹 비우고 나온 우리 가족.

    미니오뎅탕은....조금 맛이 싱거웠어요. 조금 더 쫄여서 먹고 싶었던 맛.

    그래도 주먹밥과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그렇게 저희 가족은 접지 모두 싹비우고 나왔지요~^^

     

    음... 이곳은 밥집 느낌이라기 보다 진짜 술집 같은 느낌이였어요~ 안주 시켜놓고 천천히 맛을 음미하며 여유롭게 한잔하기 좋은 곳~!!! 

    조명으로 인한 분위기도 좋으니 데이트하면서 한잔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