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9. 7.

    by. 진쭈리뷰

    반응형

     

     

     

     

     


    - 주       소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협재4길 9 홍대부부
    - 전       화 : 010-2340-4287
    - 운영시간 : 16:00 ~ 02:00
    - 주       차 : 가게 앞 주차가능
    - 휴       무 : 매주 수요일 휴무

     

     

     

    협재숙소에서 바다쪽으로 나갈 때마다 봤던 곳인데, 조명도 그렇고 건물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꼭 가봐야지 했던 곳이예요~^^ 막상 와보니 진짜 분위기도 너무 최고고 음식 맛도 최고였던 곳이예요~!!  아이들도 동반하기 좋았어요~!!^^

     

     

    I 가게내부

     

    지나갈 때 마다 요 외부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꼭 가보자 했었지요...^^ 화려한 조명과 빨간 간판 덕분에 눈에 확 들어옵니다~

     

     

     

     

    외부가 화하다면 내부는 더 화려한 곳이였어요~ㅎㅎ 마치 일본에 온듯한 이색적인 분위기에 여기저기 눈돌아가기 바빴어요~ 여기는 입구쪽이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테이블이 있어요~ 테이블 있는 쪽은 손님들로 가득차서 사진찍지 못했어요.

     

     

    사람들 없는 곳을 피해서 찍은 내부 소품 사진. 저 미러볼만 봐도....내부가 어떤지 짐작 가시지 않나요?? ㅎㅎ 내부도 분위기 짱짱 입니다~!!!

     

     

     

     

     

     

     

    I 메뉴

     

     

    메뉴가 다양해서 선택권이 많아서 좋았어요~ 배가 고파서 다 먹고 싶은 이 마음..... 해물라면도 맛있겠고, 덮밥도 맛있겠고, 튀김류도 먹고 싶고....하 다 먹고 싶은 맛있는 메뉴들이 가득....

    다른 테이블 보니깐 해물라면 많이들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저희는 아이랑 같이 먹어야 하기 떄문에....해산물 가득 들어있는 너무 맛있게 보였던 라면...눈물을 머금고 포기했답니다....ㅠㅠㅠㅠㅠ

     

    그렇게 많은 메뉴들 속에서 고민고민하다가 딱새우가 포함된 모듬회 3가지로 선택했고, 전복 양념밥, 하이볼 2잔 요렇게 주문했어요.

     

     

    반응형

     

     

    I 시식

     

    짜잔~~!!! 모둠회가 나왔어요~~~~ 하 비쥬얼에 감탄이 절로 나왔던.... 진짜 먹기 아까울 정도로 비쥬얼 최고였어요~!!!

     

     

     

    예쁜건 한번더~!!!! 사진찍을 맛이 난다~~~

     

     

    주문했던 하이볼도 나오고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보겠습니다~!!!

     

     

     

     

    저는 저의 사랑 연어부터 맛보았는데, 연어는 말할 것도 없죠....그냥 입에서 녹아요..... 거기다가 양파소스까지 얹으면 그냥 환상 궁합입니다~!!!

     

     

     

     

     

    제주도에서 처음 먹어본 딱새우~!!!! 요것도 매우 신선했어요~!!! 신선하니깐 입안에서 느껴지는 탱글탱글함이 아주 최고였어요~!! 요 딱새우 우리 꼬맹이가 다 먹어버려서 아빠엄마는 2개씩 정도 밖에 못먹었다는..........우리 꼬맹이 아주 그냥 딱새우에 빠져서 무한대로 먹더라구요.....허허허

     

     

     

    우리 꼬맹이는 아주 그냥 입에서 딱새우가 떨어지질 않더라구요..... 우리 꼬맹이 앞으로 쌓여가는 딱새우 껍질들..........

     

     

     

     

    암튼 모듬회 모두 신선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모둠회가 있으니 하이볼 그냥 쭉쭉 들어가더라구요. 저는 이날 하이볼 처음 마셔봤는데, 와......맛있데예???? 일반 술보다 상콤하면서 알싸한 술맛이 거부감 들지 않았어요~!!! 

     

     

     

     

    모둠회가 비워져 갈 때쯤 나왔던 전복 덮밥~!!!

     

     

     

    요건 매우 고소한 맛이 일품이였어요~!!! 살짝 간이 되어 있는데, 거기에 고소함이 더해져서 매우 부담없이 아이랑 같이 먹을 수 있는 호불호 없을 맛이였어요~!!! 음 구지 비유하자면 간장계란밥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전복이 얹어져 있다고나 할까요??? 암튼 아이와 함께 가신 분들은 요거 추천드립니다.

     

    가볍게 술한잔하면서 밥도 해결할 수 있는 너무 분위기 좋은 곳이였어요~ 아이 동반 가족단위손님들도 많았고, 연인 손님들도 많았어요~ 협재에서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곳 찾으신다면 여기 강추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