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6. 12.

    by. 진쭈리뷰

    반응형

     
     
     
     
     
     

     

     

     
     
    - 주       소 : 경남 김해시 관동로 93 1층 (원투원 맞은편)
    - 전       화 : 010-2164-9633
    - 운영시간 : 11:00 ~ 21:00
    - 주       차 : 가게 뒷문쪽 주차가능
    - 휴       무 : 매주 월요일 휴무
     
     
     
    장유 율하 카페거리 정말 유명하죠??  저도 자주 가는데요~ 매번 갈때마다 스타벅스나 율하천보이는 앞쪽 라인에 커피집들만 갔었는데 막 엄청 맛있다! 하는 집은 발견하지 못했었어요. 그냥 율하천 뷰보며 분위기 즐기기 위한 카페방문이였죠.
    그러다가 진짜 찐찐 맛집 카페를 발견했답니다~!!! ^^


    율하에 위치한 "밤비공기"라는 카페랍니다. ^^


    어느날 저희집에 친구가 놀러오면서 커피를 테이크아웃해왔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친구가 포장해온 커피는 밤비공기의 바닐라크림라뗴 였어요. 그날 이후 저는  밤비공기에 푸욱 빠져서 도장찍고 있어요. ^^


    여기 진짜 커피와 디저트류 맛집입니다. 저는 바닐라라떼나 돌체라떼같은 달달구리 커피는 너무 달아서 못먹겠더라구요. ㅠㅠ 나도 달달구리 커피 먹고 싶은데...매번 주문해놓고 못마셔서 남기고의 후회의 반복이였어요. 그런데 이곳의 커피는 적당히 달아서 너무 맛있게 한잔 다 마실수 있답니다. 딱 비워진 커피잔을 볼 때 진짜 너무 행복해요 ㅠㅠ
     
     
     
     

    I 가게내부

     

    율하에 파스타집으로 유명한 원투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상아색의 페인트칠에 BBGG라고 깔끔하게 적혀있답니다. 간판이 딱히 없어서 그냥 지나치실 수도...ㅎㅎㅎ
     
     
     

    가게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카운터. 제로페이도 가능했어요~!!!
     
     
     
     
     
     
     

    밤비공기의 메뉴~!!!
     
     
     
     
     

    카운터 옆에는 다양한 디저트류가 있어요. 여기 디저트류는 매일매일 메뉴가 달라요. 그래서 하나하나 도장깨기하는 재미가 있답니다. ^^
     
     
     
     

    밤비공기는 요렇게 드립백도 구매할 수 있어요~
     
     
     
     
     
     

    오크톤의 따뜻한 느낌의 카페내부공간.
     
     
     
     
     
     
     
     

    I 맛리뷰

     
     

    저는 매번 바닐라크림라떼를 먹는데 이날은 윌넛크림라떼를 먹어보았어요. 윌넛크림라떼는 바닐라크림라떼보다 크림이 더 찐하고 고소하고 살짝 씁쓸한 맛도 느껴졌어요. 바닐라크림라떼보다 크림이 더 묵직해서 특이해서 특이했어요. 이것도 맛있었지만 저는 요 크림라떼는 씁쓸한 맛이 조금 느껴져서 바닐라크림라떼가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날 디저트는 슈가레몬스콘을 선택했는데, 너무 상콤하고 맛있었어요~!!! 스콘의 텁텁한 맛을 레몬크림이 깔끔하게 잡아줘서 마지막까지 느끼하지 않고 상콤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여름철에 딱 어울리는 메뉴가 아닐까 싶어요~^^
     
     


    ** 참고로 여기서 다양한 디저트를 먹어보았는데 제가 제일 맛있게 먹었던 건 "초코칩치즈각, 잠봉파이, 에그츄리" 입니다. ^^ **
     
     
     
     
     

    밤비공기는 특이하게도 음료한잔 시키면 "리필카드"라고 주는데 요 리필카드로 롱블랙커피(아메리카노) 한잔 받을 수 있어요!! 진짜 너무 헤자스럽지 않나요~ 캬~~~~ 
     





    다먹고 나오면서 리필카드로 받은 아이스 롱블랙커피~!!!! 아~ 요런 공짜 너무 좋아하면 안되는데... 너무 좋으당~

     
     
     
     
    추가로 요건 다른날 먹은 바닐라크림라떼~!!!

    밤비공기의 바닐라크림라떼는 진짜 꼭 드셔보세요~!!! 달달구리 못마시는 분들도 요건 적당히 달아서 입맛에 맛으실 거예요~!!! 진짜 바닐라맛의 부드러운 크림이 듬뿍 담겨있는데 크림 단독으로 퍼먹어고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 커피 마실 때 구지 크림과 같이 먹지 않아도 커피자체가 너무 달지 않고 딱 적당한 당도의 부드러운 커피라서 너무너무 마시기 좋답니다. 


    요즘 푹 빠져있는 바닐라크림라떼~
    마셔도 마셔도 왜 질리지 않을까요...ㅎㅎㅎ
     


    율하에서 적당한 달달한 크림라떼 드시고 싶으신 분들 꼭 드셔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