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4. 13.

    by. 진쭈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쭈부부 아내 쭈입니다.

    다들 냉장고 속 야채 잘 보관하고 계신가요? 저는 늘 야채를 보관하다가 상해서 버리기 일쑤 였답니다...... 싱싱한 야채를 먹고 싶은 마음에 구입했다가 먹고 남은 야채는 늘 냉장고에 보관하는데 한 이틀지나면 상하기 시작해서 먹기가 찝찝해지더라구요. 그래도 버리긴 아까워서 방치하고 있다가 결국 못먹는 정도가 되면 버리기를 반복이였어요.ㅠㅠ

    그래서 야채를 많이 먹고 싶어도 한끼에 먹는 야채양은 적은데, 먹고 버리는게 반이니 잘 안사게 되더라구요. 특히 양상추, 양배추등은 반도 못먹고 제일 많이 버림.... 냉장고 속 야채 버릴때 죄책감.....아시죠?? ㅠㅠㅠㅠ 정말 야채한번 사면 보관도 막막하고 빨리 해먹어야 하는게 부담 100만개 숙제같았어요.

     

    그러다가 바퀜 진공용기 광고를 보게 되었는데, 와 이건 꼭 사야된다!!! 나한테 필수인 제품이다!!! 싶더라구요. 저희남편도 인스타보다가 이제품 발견해서 이거 우리한테 필요한거 아니냐며.....ㅋㅋㅋㅋㅋ 그래서 구매를 결심했는데!!!

    와........ 가격......실화냐.......진짜 윽시 비싸대요??????

    그냥 반찬통같이 생겼는데 진짜 가격 후덜덜하대요?????? ㅋㅋㅋㅋㅋㅋ 가격보고 그냥 웃음만....ㅋㅋㅋㅋㅋㅋㅋ

    반찬통에 이렇게 투자하는건 아닌거 같아서... 그만큼의 값어치는 아니지 않을까 싶어서 구매를 안했어요.

     

    그렇게 몇달이 지나고... 그 몇달동안에도 냉장고에서 썩어 버려지는 야채들은 참 많았지요..... 야채 버릴 때마다 머릿속에 떠오르는 건 그 바퀜 용기광고........

    그렇게 저는 수많은 야채를 썩혀 버린 후에야 바퀜 구매를 결심하게 되었답니다.

     

    바퀜 구매 후 어땠냐고 물으신다면.............  지금은 추가로 용기를 더더 구매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바퀜 마하 진공용기 상세사진

     

     

    제가 처음에 구매한 바퀜은 1리터, 2리터, 3리터, 4리터 이렇게 총 4가지 용기를 구매했구요. 이 용기들을 진공해주는 기계인 바큐머도 추가적으로 구매했어요.

    이 구성 구매하는데도 10만원이 넘었답니다. ^^^^^^^^^^^

     

     

     

    3리터, 2리터 1리터 크기 비교예요~ 높이는 비슷하고 너비차이가 있어요~

     

     

     

     

     

     

     

    용기는 그냥 플라스틱같은 소재예요. 유리처럼 생겼는데.... 그냥 플라스틱 소재..... 플라스틱치고는 너무 비싼 가격인것 같이 느껴진답니다. 하지만 용기소재가 유리였다면 너무 무거웠을 것 같긴해요.

     

     

     

     

     

    뚜껑은 진공용기답게 고무처리 튼튼하게 잘 되어 있구요.

     

     

     

     

    뚜껑 한중간에 이렇게 진공할 수 잇는 공간이 있답니다. 저 곳에 바퀜 전용 진공기기를 대고 공기를 빼주면 되고, 뚜껑을 열때도 저곳을 먼저 오픈해서 공기를 빼주고 뚜껑을 열어야 해요.

     

     

     

     

     

     

     

     

    바퀜 마하 전용 진공기기인 바큐머예요. 충전해서 사용하면 되는데, 지금 6개월 사용하는 동안 한번 충전해봤답니다. 그만큼 한번만 충전하면 꽤 오래 사용이 가능했어요.

     

     

     

    바큐머를 저기 뚜껑 중간에 있는 공기구멍에 대고 바큐머버튼을 눌러주면 자동으로 진공흡입이 시작되요. 그리고 한 몇초동안 윙~~~~~~~~~~ 하다가 저절로 꺼진답니다. 

    반응형

     

     

    이렇게 진공시키고 진공이 끝나면 

     

     

     

    냉장고로~ 바퀜 용기의 가장 큰 장점은 내용물이 보인다는 점인 것 같아요. 냉장고 열때마다 내용물이 보이니, 아! 이거 있었지! 하고 메뉴정할 때 참고하게 된답니다. 

     

     

     

     

     

     


    바퀜 마하 진공기기 야채 보관 후기

     

     

     

    애호박 먹을만큼 사용하고 남은 것 보관해보았어요.

     

     

    그리고 8일 지난 후 오픈한 애호박 상태입니다. 8일전이랑 똑같아요~!!!! 일주일쯤은 꽤 신선하네요~!!!

     

     

     

     

     

    1월 19일 저장 시작 / 1월 30일 상태

    이번에는 샐러드용 채소입니다.

    한 11일 보관했어요.

     

    11일 동안 중간에 한번 오픈해서 먹었었어요. 중간에 한번 오픈도 했고 11일 지났는데도 꽤 신선해요~!!! 진짜 샐러드용 채소 빨리 상하는거 아시죠???? 진짜 바퀜용기에 넣으니 오래오래 먹을 수 있어서 너무너무 신세계예요 ㅠㅠㅠㅠ

     

     

     

     

     

    11월 19일 보관 / 1월 20일 오픈

    음....양배추 이건 좀 오래보관했는데.....거의 두달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중간에 몇번 오픈해서 먹기도 했지만... 그래도 두달치고는 꽤 신선하죠?????  

     

     

     

     

     

     

     

    그 외에......

     

     

     

     

    무는 보관 시작 시기가 없네요. 그래도 이것도 한 몇주 보관한 걸 거예요. 몇주 보관해도 이렇게 신선해서 안버리고 끝까지 먹을 수 있었어요~

     

     

     

    숙주도 한 3~4일 보관한 상태예요. 숙주 진짜 빨리 상하는거 아시죠????? 하지만 바퀜있으면 이렇게 몇일도 신선하게 보관 가능합니다!!!!! 숙주 한봉지 사면 다 못먹을 때가 있는데 이렇게 보관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바퀜 마하 진공기기 총평

     

     

    바퀜마하용기.... 비싸죠..... 비싼데....진짜....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ㅋ 냉장고 속 제품들 빨리빨리 드시는 분들은 필요없으세요. 하지만 저처럼 냉장고 속 제품 빨리 못먹는 사람들은 진짜 꼭 꼭 있어야 하는 제품입니다. 매번 요리해먹고 남는 제품들...... 남아도는 채소들..... 바퀜 용기 있으면 신선하게 오래오래 보관이 가능하니깐 채소안버리고 끝까지 먹을 수 있어요. 그것만해도 진짜 돈값어치 하는거 같아요. 저는 진짜 매번 신세계를 느끼며 너무너무 잘 사용중이랍니다.

     

    사용하다가 너무 좋아서 지금은 낮은 마하 1리터, 1.5리터 2개씩 추가구매해서 이 용기들을 너무너무 잘 사용중이예요.

     

    바퀜 마하 처음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너무 큰 용기보다 작은 용기로 시작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막상 4리터 대용량은 잘 사용안하게 되네요. 큰만큼 대용량 보관이 되니 오픈하기도 번거롭고 해서 빨리 안먹어지더라구요. 지금 제일 잘 사용하고 있는 크기는 추가로 구매한 낮은 1리터와 1,5리터 입니다. 양배추같은 야채를 한끼분량으로 소분해서 보관하니 더 잘 먹어지더라구요. 저는 또 1리터와 1.5리터, 0.5리터 추가 구매하려구요. ^^ 

    바퀜 처음에 살땐 후덜덜 했지만. 그만큼 식재료값이 아껴지니깐 지금은 너무 잘 산것 같아요. 제 살림에 바퀜이 생기고 부터는 장보러 가는 주기도 길어졌어요~ 바퀜보관 야채들 냉털하면서 한끼한끼 해결할 수 있으니 식재료값이 많이 아껴지네요. ^^ 진짜 야채보관하다가 잘 버리시는 분들은 너무너무 강추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