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8. 11.

    by. 진쭈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쭈부부 아내 쭈 입니다. 

    저희가족은 몇주 전에 여수여행을 다녀왔답니다.

    코로나로 인해 멀리가지 못하다가 오랜만에 멀리 이동하는 여행이라 설레는 마음으로 정말 열심히 숙소를 알아봤었어요.

     

    제가 이번에 숙소를 정했던 기준은

     

    1. 더블침대 or 온돌방

    2. 넓은 수영장

    3. 가격

     

    이였답니다.

      

    요 조건을 모두 만족시켜서 이번 여수 여행을 좋은 추억으로 남겨준 너무 예뻤던 숙소를 추천드릴려고 합니다. ^^

    요즘은 숙소도 광고성 포스팅이 많던데, 직접 알아보고 돈주고 예약한 곳이라 여수여행숙소 고르실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너무 예뻤던 곳.

    빨리 소개해드릴께요~^^

     

     

     

     

     

     

     

    체크인이 오후 3시랍니다.

    저희는 약 2시 40분경 여유있게 도착해서 주변구경도 조금 하면서 체크인을 했답니다.

     

    세련되고 멋있었던 웨스트힐스외관이예요.

     

     

     

     

    저희는 3층에 방배정을 받았는데, 주차장과 바로 연결되어있어 편하고 좋았어요. ^^

    수영장은 엘리베이터 타고 내려가면 또 금방~

     

     

     

     

     

     

    따라라라라~~~~~~~~ 따라라라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숙소들어갈때 저희부부가 부르는 음악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같이 흥얼거리게 되시죠?? ㅋㅋㅋㅋㅋㅋㅋ

     

    입구 들어서니 넓진 않지만 모던한 인테리어의 방이 저희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저희가 숙소를 예약할때 1순위로 보는게 침대랍니다.

    침대가 1개면 저희 3가족이 편안하게 잘 수 없기 때문에,

    주로 침대가 2개 아니면 온돌방 위주로 숙소를 선택한답니다.

    여기 웨스트힐스는 더블침대 2개가 있어 너무 좋았어요. ^^

     

     

     

     

     

     

     

     

     

     

     

     

     

    침대마주보는 곳에 티비가 있고, 그옆에 공기청정기가 있어요.

    그리고 침대옆에는 작은 탁자와 2인용 쇼파.

     

     

     

     

     

     

     

     

     

     

     

    그리고 입구에 들어서면 왼쪽이 욕실, 오른쪽에 바로 미니부엌이 있어요.

     

     

     

     

    미니부엌에는 각종 식기도구와 인덕션이 있어 취사가 가능하답니다.

    이 미니부엌에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자세히 보여드릴께요~

     

     

    밑에는 전기레인지와 수저세트, 밥솥, 냄비들이 있어요.

     

     

     

     

     

     

     

     

     

    그리고 위에는 4인용 식기세트들이 있구요.

    기본 취사도구들이 다 구비되어 있어서 재료만 있다면 음식을 해먹을 수 있답니다. 

    저희가족은 요리는 하지 않았지만, 외부에서 음식을 포장해와서 먹었기 떄문에 저기 식기세트들 유용하게 사용했어요. ^^

     

     

     

     

     

     

     

     

    이번에는 왼쪽에 있는 욕실소개

     

     

     

     

    이런 모던한 욕실

    너무너무 갖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

    호텔분위기 나서 너무 좋았어요....ㅋㅋㅋㅋ

     

     

     

     

     

     

     

    기본적으로 칫솔치약, 면도기, 면봉 등등 일회용제품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옆에는 드라이기가 있구요.

     

    그런데.......

    여기서 저를 깜짝 놀라게 한 것!!!!

    바로 고.데.기.였어요 ㅋㅋㅋㅋㅋ

    다양한 호텔, 리조트를 가봤지만 고데기 있는 곳은 처음!!!!!

    고데기를 사용하진 않지만 고데기가 구비되어 있는 것 자체가 신세계 였답니다. ㅋㅋㅋ

     

    전 이날 숙소용 고데기를 처음봤었는데.....

    다음날 여수 다른 숙소를 갔을때도 고데기가 있더라구요.

    요즘은 숙소들이 드라이기와 고데기 세트로 구비해두는게 추세인가봐요. ㅎㅎㅎ

    신기방기~^^

     

     

     

     

     

     

     

    세면대 맞은 편에는 샤워실과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

    고급진 욕실.

    굿굿굿 이였습니다. ^^

     

     

     

     

     

     

     

     

     

     

    욕실에서 나와 테라스로 나오면 요련 풍경~~~~~~

    탁트인 오션뷰가 너무 좋았어요 ^^

     

     

     

     

     

     

     

     

     

     

    그리고 테라스에서는 요렇게 수영장이 보인답니다. ^^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웨스트힐스를 대표하는 넓은 수영장이예요. ^^

     

     

    밤에는 조명이 켜져서 분위기 있게 이용 가능했답니다.

    예쁜 조명덕분에 테라스에서 바라만 보고 있어도 힐링되는 분위기였어요. ^^

    연인끼리 밤수영하면 너무 분위기 있고 좋을듯한 수영장~^^

    우리가족은 아이 감기걸릴까봐 밤수영은 패쓰했답니다.

     

     

     

     

     

     

     

     

     

     

     

    막찍어도 예쁜 웨스트힐스 수영장.

    수영장이 2개가 있는데, 위에 있는 수영장은 미온수였구요.

    밑에 있는 수영장은 완전 찬물이였어요. ㅋㅋㅋㅋ

    인생샷 찍기에는 밑에 있는 수영장이 예뻤으나...저희가족은 물이 너무 차서...차마......용기가 나지 않아서 ㅋㅋㅋ

    인피니트풀을 배경으로 한 인생샷은 포기했답니다.

     

     

     

     

     

     

     

     

     

     

    그래도 윗쪽 수영장에서 요렿게 인생샷 많이 찍을 수 있었답니다. ^^

     

     

     

     

     

     

    그리고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웨스트힐스 수영장에는 스파풀과 히노끼사우나시설이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희가 간 날이 장마철이라 날이 많이 덥지 않아 계속 물에 있으니 추워지더라구요.

    특히 아이 입술 퍼래질 때!!!

    바로 옆에 있는 스파와 사우나에 들어가니 천국이 따로 없었어요. ^^

     

     

     

     

     


    내돈내산 숙소 요약

     

    장점 단점
    호텔급 인테리어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함께하기 좋은 더블침대 2개 
    식기세트구비(취사가능)
    복잡하지 않아 이동하기 좋은 리조트 구조(주차장이 바로 앞에 있어서 더 좋았음)
    넓은 수영장. 인생샷 수영장
    히노끼 사우나, 오션뷰 스파시설
    넓은 풀빌라

    시설, 가격, 위치, 모두 굿굿굿
    호캉스하기에 딱!!
    음.......딱히 없었답니다.
    그만큼 만족스러웠던 숙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