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5. 26.

    by. 진쭈리뷰

    반응형

     
     

     원래 유명했던 릴리바이레드 앙큼틴트가 리뉴얼되어 더 촉촉하고 투명한 제형으로 다시 나왔답니다.

    이번에 유튜버 우정님이 제작에 참여하였는데, 평소에도 너무 좋아하던 유튜버이고 오픈마켓특가로 진행되길래 후다닥 구매하였어요.

     

     
    제가 구매한 색상은 3호 애플망고인척, 4호 수줍은 복숭아인척, 8호 당당한 방토인척 이랍니다.




    저는 평소 쿠션 22호 정도의 피부톤이고  매트한 립스틱 형광기와 채도는 받지 않는 봄웜소프트로 추정됩니다.

    입술색이 어두워서 맑은 틴트를 바르면 입술색에에 묻혀서 제 발색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 립스틱을 주로 사용한답니다.

    저는 대부분의 틴트는 어두운 입술색으로 인해 본색상을 토해내고 그나마 딱 예쁘게 발색되는 틴트는 차차틴트예요.





    저처럼 입술색 어두우신 분들은 아실거예요. 아무리 유튜브들과 뷰티블로거들의 블로그를 뒤져 고채도발색샷을 보고 또보아 신중하게 구매를 해도 실제 나의 입술에 발색했을 땐 전혀 다른 느낌이 난다는 것을요.

    그런 분들을 위해 현실적인 발색샷을 찍어보았어요.






    :: 발색 ::


     

    3호 애플망고인척 발색

    어두운 톤의 제 입술에서는 생각보다 뮤트한 느낌이 들었고 본색상이 제입술색에 묻혀버렸지만 제일 자연스러운 색상이였어요.

    저에겐 요색이 딱 자연스러운 MLBB느낌이였답니다.













     
     

     
     
     

     4호 수줍은 복숭아인척

    제일 형광기가 많고 처음에 발색해보면 오렌지빛이 돌지만 어두운 제 입술에서는 역시나 딱 핑크색상으로 발색이 되었어요.  형광기가 있어 차차틴트같은 발색을 기대했는데 역시나 실패였습니다. ㅠㅠ












     

     

     

     8호 당당한 방토인척

    웜톤이라면 누구나 어울릴 오렌지레드색상이예요. 제일 무난하게 바르기 좋은 딱 그색상!!!
    연하게 바르면 적당한 물먹사과레드느낌이라 농도조절하면서 바르기 좋았어요.



    저는 8호를 구매한 이유가 3호 바르고 그위에 레이어드하려고 구매한건데.
    실제로 3호바르고 8호 바르니 착색으로 인해 입술색이 너무 찐해져서 대략난감이더라구요. 저처럼 입술색 어두우신 분들은 두가지 색상을 같이 쓰면 안되겠어요.


    그래도 오렌지레드색상은 웜톤이라면 누구나 소화가능하니깐 하나쯤 구매하셔도 실패하진 않으실 거예요~!!
    저는 올 여름에 요 8호를 휘뚜루마뚜루 사용할 것 같아요~^^

     

     
     
     
     
     

     손등 발색샷이예요. 제 손등에서는 처음에 발색하면 오렌지빛이 도는데 한 1분정도 지나면 오렌지발색은 없어지고 분홍빛으로 바뀌더라구요.

    피부 하얀 분들은 저와는 다른 발색이겠지요.
     





    착색정도예요. 실제색상과 똑같은 착색이예요~

    요건 발색만하고 후딱 지우고 남은 착색사진이랍니다. 제가 포스팅한다고 다시 손등에 발색해놓고 포스팅하는 동안 방치한 후 지웠는데 저 사진보다 착색정도 2배로 강해요~!!!!
    강한 착색 원하시는 분들은 진짜 강추드려도 될 것 같아요~!!!









    집에 있는 웜톤 틴트들과 비교해본 손등발색이예요. 각도별로 빛의 강도별로 발색이 살짝 다랄서 다 올려봅니다.








     요것도 발색샷찍고 바로 지운 손등착색이라 실제로는 이것들보다 착색정도가 더 강할거예요. 무튼 손등발색만하고 바로 지운상태인데도 릴바레 앙큼레이어코팅틴트가 착색정도 아주 강하죠?







    :: 총평 ::

     

    3호 애플망고인척 / 4호 수줍은복숭아인척 / 8호 당당한방토인척

     마지막으로 3호,4호,8호 비교발색.
    이 중에 제일 잘 사용할 것 같은 색상은 3호예요. 실제 제 입술색과 비슷해서 제일 자연스럽더라구요.
    제 입술에서는 공홈발색처럼 여리여리한 발색은 힘들었지만 틴트자체만으로는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차오르는 광택은 타틴트들에 비해 정말 최고였구요.
    틴트 향과 맛도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달달하고 맛있는 향과 맛이 나서 바를때마다 기분이 참 좋아지더라구요.

    지금까지 사용해본 촉촉틴트 중에서는 맛도 착색도, 광택지속력도 최고라고 생각이 듭니다.
    끈적함도 없고 요플레현상도 없었어요~!!!

    요 제품이 더 유명해져서 컬러그램 꿀잼피치같은 맑은 오렌지빛 피치색상이 추가로 나오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