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8. 9.

    by. 진쭈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쭈부부 아내쭈입니다.

     

    오늘은 방수마스크 사용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지금은 코로나 재확산으로 인해 집콕중이지만... 휴가시즌에는 사람들이 많이 움직일 것 같아서 저희가족은 휴가철을 피해 여름휴가를 좀 일찍 다녀왔어요. 여름휴가 갔다오고나서 재확산이 빠르게 진행되어서 깜짝 놀랐답니다. ㅠㅠ 지금은 저희가 살고 있는 지역도 거리두기 4단계가 진행되고 있구요... 저희지역에도 여기저기 코로나가 빵빵 터지니 집곡말고는 답이 없네요...ㅠㅠ 이렇게 날씨가 좋은데... 집콕이라니.... 우울한 주말을 보내고 있는 요즘입니다.... 그나마 일찍이 다녀온 휴가사진들 보며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있습니다. ㅠㅠ

     

    무튼! 저희 가족은 휴가 가기 전 물놀이용 방수마스크를 구매했었는데, 올 여름휴가때 잘 사용하고 와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바로 요제품인데요. 파란창에 방수마스크 치면 꽤 많은 구매후기가 있는 제품으로, 천제품들보다 믿음직 스러워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막상 택배로 받으면 이렇게 제품 부속품이 온답니다. 직접 조립해서 사용해야해요.

     

    저는 성인용 2개 아동용 1개 이렇게 총 3개 주문했어요.

     

     

     

     

     

    먼저 요렇게 필름지 같은게 있는데, 이걸 마스크 앞부분에 끼워주면 됩니다. 

     

    쉽게 장착 가능했어요~!!

     

     

     

     

     

     

    그리고 마스크 스트랩을 연결시키면 완성이랍니다. 정말 간단하죠?

     

     

     

     

    그런데 완성하고 보니 숨쉬는 구멍 홈이 생각보다 커서 바이러스 차단용은 아니구나 싶었어요. 근데 생각해보면 바이러스 걱정되면 사람있는 물놀이장 자체를 가면 안돼는 것......ㅠㅠ

     

    일단 바이러스는 둘째치고 물놀이 하다보면 저 구멍으로 물도 다 들어오고 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과연 물놀이할 때 불편함 없이 착용할 수 있을지 의문부터 들더라구요.

     

    저 숨구멍때문에 방수되는 천제품을 구매하는게 나았나 생각이 들만큼 믿음직 스럽지 않았어요.

     

     

     

     

     


    사용후기


     

     

    어른 착용샷이예요.

     

    착용전에는 물놀이때 잘 사용할 수 있을까 의문감 부터 들었지만, 막상 착용해서 물놀이를 해보니 너무 편했답니다~!!

     

    제가 제일 걱정했건 저 구멍 홈이였는데, 막상 구멍 홈 덕분에 물놀이하면서 숨쉬기가 정말 편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저 구멍으로 물이 들어오고 하는 일도 거의 없어서 물이 마스크 안쪽으로 들어올 걱정 없이 오랜시간 사용할 수 있었어요. 코쪽도 밀착이 잘되어서 착용감이 정말 좋았답니다. 마스크스트랩도 제 얼굴 크기에 맞춰 줄였다가 늘릴 수 있으니 귀아픔없이 오랜 시간 착용가능했어요.

     

    물에 젖는 소재가 아니다보니 방수역할 톡톡히 합니다. 마스크가 물에 젖어서 축축해지는 불편함 없이 오랜시간 물놀이가 가능했어요.

    그리고 일회용 플라스틱이 아닌 젖병소재 방수마스크라 무한 재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물놀이 후 벗고 다른 날 또 사용하고 또 또 사용했답니다~^^

     

     

     

     

     

     

     

     

    요건 저희 꼬맹이의 어린이용 마스크 착용샷.

     

    저희 꼬맹이한테 맞춤한듯 딱 맞아요. 꼬맹이도 편안한지 불평없이 물놀이 내내 잘 착용하고 있었답니다. 쉴때 마스크벗고 있다가도 물놀이 하러 갈땐 본인이 챙겨서 쓰고 나가더라구요. 그런 모습을 보며 기특하기도 하면서, 이런 환경에서 자라게 해 미안했어요. 정말.... 물놀이하는데도 마스크를 써야하는 이 현실이 참 슬펐습니다...........ㅠㅠ

     

     

     


    총평


     

    마스크 착용감이 편안하고 물놀이 중 물이 구멍사이로 들어오지 않아 오랜시간 물놀이가 가능함.

     

    방수마스크 역할에 충실함으로 마스크가 축축해지는 불쾌감없이 상쾌하게 오랜시간 사용가능.

     

    하지만 바이러스 차단 역할은 기대할 수 없음. 그냥 심리적 안정감을 위한 제품같은 느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