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12. 23.

    by. 진쭈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쭈부부 아내쭈입니다. ^^

    내년에 저희 아들이 초등학교에 들어간답니다. 

    몇일 전 취학통지서를 받았는데...가슴이 뭉클뭉클 감회가 새롭더라구요.

    이 꼬꼬마가 학교에 간다니....우리 부부가 학부모가 된다니.... 

    이제 진짜 학교 갈 준비를 해야하는구나. 싶었어요.

    학교 가기 전 한글 공부는 꾸준히 하고 있었고, 이제 학교 가기 전 뭐부터 준비해야할까 생각하다가 미리 책가방을 사줘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주말에 백화점에 가서 여러 키즈브랜드들 가방을 둘러맨 다음 딱 마음에 드는 가방을 구매했답니다.

     

     

     



    우선 주위 초등학교를 먼저 보낸 지인들에게서 얻은 가방 선택 팁!


    1. 가벼울 것!
    2. 가방입구덮개 없이 지퍼로만 되어 있을 것.
    3. 가슴버클이 있을 것.
    4. 물통을 넣을 수 있는 수납주머니가 있을 것.
    5. 교과서가 다 들어갈 수 있게 너무 작은 가방이 아닐 것.
    6. 코로나 시국이라 마스크 넣을 공간이 있을 것.
    7. 보조가방은 있어도 되고 없어도 됨.(딱히 필요 없다고 함)
    8. 제일 중요한 것. 엄마 마음에 드는 것이 아닌 아이가 마음에 드는 것!

     

    이렇게 여러 팁을 얻어서 꼭 이 조건에 부합하는 가방을 사겠다는 비장한 마음으로 백화점에 갔답니다.

     

    그런데.....고르기 어려웠습니다. 생각보다 키즈가방이 있는 브랜드가 너무 많았구요. 다 비슷비슷 하지만 생각보다 마음에 드는 제품이 꽤 많았어요. 무게도 다 비슷비슷해보였고, 요즘에 나오는 가방들은 위 가방 선택 팁들에 대부분 부합하더라구요. 그래서 고르기가 너무너무너무 힘들었습니다.ㅠㅠ

     

    그 중 아이 마음에 드는 것을 하면 되었지만, 저희 아이...이거 괜찮다고 하면. 좋아. 저거 괜찮다고 하면. 좋아. 허허허 그냥 다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여러브랜드들을 돌아보고 일단 브랜드부터 결정했는데, 제일 마음에 드는게 많았던 뉴발란스키즈로 정했어요. 뉴발란스키즈에 가방에서도 위 사진 속 검은색 가방 2개에서 고민을 했는데, 검은색 가방은 깔끔한 디자인에 보조가방세트라는 것이 메리트가 컸고, 초록색+검은색 가방은 보조가방은 따로 사야하지만 좀 더 가볍고 막매고 다니기 좋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그렇게 한참을 고민하다가 최종적으로 가방을 선택했답니다.

     

     

     

     

     

    I 최종적으로 선택한 뉴발란스 키즈 책가방

     

    저희가 고심 끝에 선택한 가방은 요 가방이랍니다. ^^ 아이마음에도 쏙 들어하고 저희부부 마음에도 쏙 드는~!! 사고나서도 고민했던 다른 제품들 생각들지 않고 계속 잘샀다 잘샀다 생각들게 되는 가방이예요. 

     

     

     

     

    I 가방상세사진

    가방 앞모습과 옆모습이예요. 아직 저희 아이한테 조금 크지만 교과서 들어가기엔 충분한 크기에 검은색이지만 형광빛 연두색이 포인트가 되는 가방이예요. 

     

     

     

    가방 내부는 심플하답니다. 이렇게 보조칸막이하나와 이름표를 공간이 있어요. 다른 브랜드 가방에는 내부에도 이것저것 짜지구리한 것들을 넣을 수 있는 보조주머니가 있는 것들도 있었지만. 저희가 선택한 가방은 내부가 심플해요. 

     

     

    가방 양쪽으로는 각각 주머니가 있구요. 한쪽은 물병주머니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큰 물병도 넣을 수 있게 크기조절 버클도 있다는 점이 참 세심하고 좋았답니다. 저학년 아이에게 버클을 열만큼 큰 물병을 사용할 일이 없어 별로 쓸모없는 버클인 듯하지만 이런 하나하나의 섬세한 디테일에 눈길이 가는 건 어쩔 수 없었어요. 그만큼 더 좋은, 우리아이에게 더 세심하게 챙겨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표현헤준 것 같았거든요. ^^

     

     

     

     

     

     

    가방 앞쪽 주머니모습 이예요. 넓적한 크기라서 여분마스크 넣기 딱 좋겠더라구요. 

     

     

     

     

    가방 밑에는 바닥에서도 세울 수 있게 되어 있구요. 가방 너비를 조절 할 수 있는 버클도 있어요. 요 버클기능도 딱히 사용할 것 같진 않지만 요런 세심한 디테일이 단조롭게 보일 수 있는 가방을 더 세련되게 보이게끔 해주는 역할을 하는 것 같좋아요. 

     

     

     

     

    많은 분들이 있으면 좋다고 한 가슴버클이예요. 요 가슴버클은 다른 브랜드들 가방에도 대부분 장착되어 있었어요. 다만 어떤 가방은 가슴버클이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힘들이지 않고 채우고 열수 있던데 이건 힘줘서 해야하는 버클이예요.

    가방 구입 전에 아이에게 해보라고 하니 스스로 잘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가족에게는 자석 기능은 크게 필요 없을 것 같아 별로 마이너스 요소가 아니였는데, 편리성을 더 따지는 분들이시라면 자석기능 없는게 마이너스로 작용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등쪽과 어깨쪽은 매쉬소재로 여름에도 조금 더 쾌적하게 멜 수있을 것 같아요. 요 매쉬소재 덕분에 가방이 더 가볍게 느껴졌답니다. ^^

     

     

     

     

     

    I 가방 악세사리

     

    요건 가방자체에 달려 있던 세트 악세사리인데 형광빛 홀로그램이 포인트 되고 예쁘네요. ㅎㅎ

     

     

     

    그리고 이건 뉴발란스 가방을 사면 추가적으로 주는 사은품인형이예요. 공룡모양과 로케트모양이 있었는데, 저희 아들은 로케트를 선택했어요. 바로 저 로케트 불에 스팽클포인트 때문이지요. ㅎㅎㅎ 가방 고르는데도 저 스팽클 손으로 왔다갔다하며 한참 가지고 놀더라구요. ㅎ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포인트를 제대로 살려준 뉴발란스키즈에 박수를 ㅎㅎㅎ

     

     

     

     

     

     

    I 가방 착용모습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ㅋㅋ 가방메고 한시도 가만히 안있어서 계속 가만히 있으라고 ㅋㅋㅋ 사진 좀 찍자고 큰소리 질렀다는....ㅋㅋㅋ 저희 아이는 또래들 보다 키가 작은 편이라 저 가방을 메면 가방만 커보입니다. ㅎㅎ 그래도 초등학생 신입 느낌나면서 너무 귀엽고.....너무 심플하지 않게 저 형광빛 연두색들이 포인트 되어 살짝 귀여운맛도 추가해주네요. 

     

     

     

     

     

    우리 아들 이제 진짜 학교에 갑니다. 하...뭉클뭉클하도다.......내시키... 언제 이리 컸누.......ㅠㅠ

     

     

     

     

     

     

    가방버클도 혼자 힘줘서 잘 채우고 열고 합니다. ^^

     

     

     

     

     

    아...그리고 이 가방은 포인트가 하나 더 있답니다~!!!! 다른 점도 다 마음에 들었지만...저와 저희 아이는 바로 요 포인트 때문에 구매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ㅎㅎㅎ

     

     

     

    짜잔!!!!! 요 가방 야광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이런거에 반응 보일 나이 아닌데....제가 왜이리 좋은거죠 ㅋㅋㅋㅋㅋㅋ 깜깜한 불빛 없는 곳에서 혼자 번쩍이는 저 야광야광 너무 좋으다 ㅋㅋㅋ 물론 저희 아이도 저만큼이나 너무 좋아하구요. ^^

     

    많고 많은 가방 중에 최종적으로 2가지 제품 중 가방을 고를 때 왠지 이 별무늬가 심상찮다. 뭔가 느낌이 온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점원한테 "이거 혹시 야광이예요?"라고 물어보니 "네. 야광별무늬랍니다."라는 대답이! 그 대답을 듣자마자 "이거다!!!!!!!!! 이거야!!!!" 싶었어요. ㅋㅋㅋㅋ 저희 아이가 이전부터 자꾸 야광신발 갖고싶다고 중얼중얼 거렸거든요. 그 한을....이번에 처음으로 사는 책가방으로 풀 수 있으니!! 아이의 야광 갖고 싶어하는 소망을 들어줄 수 있으니 이 가방은 우리 가방이다! 싶더라구요. ㅎㅎㅎ 그렇게 우리 가족이 된 아들의 첫번째 책가방입니다. ^^

     

     

    내년에 이 야광 책가방을 메고 입학하는 저희 아이의 모습을 그려보며 이만 가방리뷰 마치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