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6. 20.

    by. 진쭈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쭈부부 아내쭈 입니다. ^^

    얼마전에 제 생일을 맞아 가방을 구매 했답니다. 제가........옷욕심...카메라욕심은 많아요...네...인정합니다. 하지만! 가방욕심은 없어요!! 가방욕심까지 있었다면 정말 힘들었겠죠... 그랬던 제가!!! 가방욕심은 없다고 자부하던 제가!!! 이 가방을 본 순간 욕심이 생겼어요. 몇날 몇일 잠못이루게 할 정도로 가방에 홀딱 반해가지고... 근데 사고 싶어도 살수가 없었어요. 왜냐면...품절이였거든요....ㅠㅠㅠㅠ  이 가방 브랜드가 대부분 온라인으로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매장이 없어요...... 서울에서 시즌별로 팝업매장을 운영하는 것 말고는......가방을 보고 살 수 있는 방법이 없더라구요. 그런데 그 홈페이지에서 계속 품절....... ㅠㅠㅠ 가방 앓이 앓이 하다가 입고 된다는 글 보고 드뎌 구매 완료하였습니다. ^^

     

     

    기다리고 기다리던 택배가 왔어요~!!!! 

    하~~~ 두근두근 너무 설레네요.... 택배받고 이렇게 설레는 기분이 드는게 얼마 만인지.... 

     

     

     

     

     

    조심조심 테이프를 뜯고 열어본 상자에서 저를 맞아해 준건 깔끔한 종이 포장지였어요. 

     

     

     

     

     

    포장지를 걷어내고 모습을 보인 투티에 로고 상자. 

    꺄~~~~~ 이 깔끔한 로고 상자도 이쁨. 

    그저 다 예뻐보여요~~~ 히히

     

     

     

     

    하.......가방 실물보기 힘드네요 ㅎㅎㅎㅎ

    포장 안에 또 포장.

    하지만 덕분에 더 설레었어요~^^

     

     

     

     

     

    저 파우치 안에 내가방 있다.

    조심 조심 콩닥이는 맘을 안고 열어봅니다.

     

     

     

     

     

     

     

     

    드뎌 만났다!!! 나의 로케백!!!!!!!! 하악 ㅠㅠㅠㅠㅠ 

    상상했던 그대로자나 ㅠㅠㅠㅠㅠ 상상속 색감과 똑같자나 ㅠㅠㅠㅠㅠㅠ

    아직 겉 보장 안뜯었는데도 너무 상상속으로 많이 만났던 아이라 그저 방갑고 좋았어요.

     

     

     

     

     

    크기도 딱 내가 상상했던 그 크기 맞고, 색감도.... 아니지 색감은 상상했던 것 가보다 더 예뻤어요.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더 빈티지한 색감이였고, 빛에따라 각도에 따라 진하기가 달라지는 것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투티에 로케백의 포인트는 요 장금장치가 가능한 지퍼라고 하더라구요. 요것 덕분에 더 고급스러워보이는 효과. ^^ 다들 요 지퍼에 특급 칭찬을 하시던데. 저는 그저 색감과 가방 디자인에 반한거라 요건 그냥 그랬어요. ^^

     

     

     

     

    반대쪽은 그냥 지퍼마무리 ㅎㅎㅎ 

    저는 지퍼가 2개 인줄 알았는데 하나더라구요. 요게 조금 아쉬워요. 지퍼 2개였으면 조금 더 편했을 것 같아요.

     

     

     

     

     

     

    요리보고 조리봐도 너무 예쁨. 너무 마음에 듬. 하~~~~ 너때문에 내가 몇일을 끙끙 앓았는지~~~ 넌 모를거야~~ ㅎㅎㅎ

    너 정말!!! 예쁘다!!!!!!

     

     

     

     

     

    반응형

    그냥 막찍어도 빈티지한게 색감이 너무 예뻐요. 이런 색감의 가방은 처음이라 더 눈을 못떼고 있었어요. ㅎㅎㅎㅎ

     

     

     

     

     

    가방 밑에는 여기저기 놔둬도 가죽 다치지 않게 바닥 보고하는게 양 모서리에 있어요. 

     

     

     

     

     

    지퍼를 열면 가방 안에 빵빵한 포장지가 들어있구요. 요거 빼니

     

     

     

     

    요렇게 깔끔한 내부모습이 보였어요. 

     

     

     

     

     

     

     

    가방 내부에도 투티에 로고들이 박혀있네요. 요런 사소한 것들에서도 뭔가 고급스러움이.....헤헤헤

     

     

     

     

     

     

    I 가방찻샷

    원피스랑 매치해본 로케백. 

     

    원피스랑 매치해도 너무 예쁘고 그냥 캐쥬얼하게 흰티랑 청바지랑 매치해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색감이 예뻐서 여름에는 청량한 느낌이 들고 겨울에는 포인트 느낌을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빛이 있으면 밝은 색감이고 빛이 없으면 어두운 색감으로 나오는 로케백.

     

    장점은 진짜 너무 예쁘다는거. 색감이 다했다는거. 단점은.... 스크레치에 약하다는거..... 막들기엔 조금 신경이 쓰인다는거..... 크로스끈이 없다는거..... 보부상이 들고다니긴 힘든 가방이라는거.....

     

    하지만 이 단점들을 모두 커버하는 이 빈티지한 색감과 디자인. 

    진짜 색감과 디자인이 다한 로케백이예요. ^^

    앞으로 나랑 오래오래 함께해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