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1. 17.

    by. 진쭈리뷰

    반응형

     

     

     

    안녀하세요. 진쭈부부 아내쭈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인센스스틱을 리뷰해보려 합니다. ^^ 몇가지 인센스스틱을 구매하여 사용해본 사람으로써 그동안 사용해봤던 인센스스틱과는 다르게 이 인센스스틱은 향이 은은해서 인센스스틱 초보분들에게도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I 언박싱

     

    오늘 소개해드릴 인센스스틱은 하디제품입니다. 초록창에 하디인센스스틱하면 바로 나온답니다. 저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구입했었어요. ^^ 그래서 구성품에 크리스마스전용봉투와 크리스마스카드도 내장되어 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이였던 봉투와 카드를 제외하면 요렇게 본 제품과 샘플용 인센스스틱을 3개가 제일 먼저보였습니다. 친황경 포장인데 너무 예쁘죠... ^^ 포장부터 제마음에 쏙 들었던 하디인센스스틱의 첫느낌...^^

     

     

     

     

    서비스로 요렇게 샘플용 3개를 주셨는데 미리 향을 테스트해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자 이제 진짜 본제품 포장을 뜯어보겠습니다.

     

     

     

     

     

     

    친환경포장을 벗기니 요렇게 예쁜 하디 인센스스틱 사용방법과 기분 좋은 문구가 제일 먼저 반겨주었어요. 

    당신의 매일이 행복하길.....너무 감사하고 기분좋은 문구입니다. ^^

     

     

     

     

     

    그리고 스티커를 떼면 요렇게 하디 파우치에 본제품이 똬악 들어있답니다. 파우치도 깔끔해서 여행다닐때 요긴하게 쓸것 같아요. 깔끔해서 마음에 쏙 든 파우치. ^^

    하디 인센스스틱을 사면 요 파우치와 귀여운 라이터는 서비스상품으로 받아보실 수 있어요. 판매자님의 요런 센스. 너무 좋죠. ^^ 

     

     

     

     

     

    제가 구입한 향은 프레쉬우디향과 스위트핑크향으로 2가지를 구매했어요. 단독으로 1개만 구매해도 됐지만, 2개 같이 구매하는게 저렴하더라구요. 향도 둘다 사용해보고 싶어서 2가지를 구입했답니다.

     

     

     

     

     

     

    본통 케이스를 밀어 올리면 요렇게 꽤 많은 양의 인센스스틱들을 볼 수 있어요. 개수가 많아서 한참동안 쓸수 있어요. 정말 가성기 값인 제품!!!

     

    프레쉬우드향은 베르가못오렌지, 난초백합, 머스크샌달우드향으로 상큼한 시트러스와 묵직한 샌달우드

    스위티핑크향은 복숭아, 쟈스민, 머스그앰버향으로 달콤한 복숭아와 사랑스러운 쟈스민

     

    공홈에는 두가지 향을 이렇게 소개해놨답니다.

     

     

     

     

     

    I 시향해보기

     

     

    먼저 스위티핑크향은 진짜 말 그대로 달달한 향이 났어요. 인센스 스틱에서 이런 향이 난다는게 신기했어요. 제가 이때까지 사용해봤던 인센스스틱은 다들 불향이 너무 강해서 그냥 절에서 피우는 불향만 났거든요. 근데 하디인센스스틱의 이 스위티핑크향 덕분에 처음으로 인센스스틱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달달한 향을 맡을 수 있었어요.  

     

     

     

     

     

     

     

     

    프레쉬우드향은 보통 인센스스틱에서 맡아 보던 그런 향이였어요. 하지만 다른 인센스스틱과는 다르게 은은하게 향이 퍼진다는게 달랐답니다. 동남아 향기가 그리울 떈 무조건 이런 시트러스향 추천드립니다.

     

     

     

     

     

    I 총평

    저도 인센스스틱 전문가는 아니지만 그래도 2~3곳의 인센스스틱을 구매하여 사용해봤답니다. 제가 사용해 본 인센스스틱에는 선향도 있었고, 죽향도 있었는데 저에게는 둘다 향이 너무 강했어요. 너무 강해서 인센스스틱의 본향이 느껴지기보다는 절에서 피우는 불향만 맡아졌었어요. 매번 향이 다르다고 해서 구입해놓고 결과는 절향으로 끝났었어요. 내코가 둔한건지, 진짜 매번 인센스스틱을 실패해서 '이제 안사!' 라고 다짐했었는데... 인센스스틱 피울 때의 심리적 여유가 너무 좋아서.... 속는셈 치고 또 구매하게 된게 하디인센스스틱이였어요.

     

    그러나 이번 구매는 대성공!!!!

     

    다른 인센스스틱들과 다르게 향이 정말 은은해요~!! 처음에는 절향난다. 싶은데... 한 5분 지나면 인센스스틱이 가지고 있는 본향이 은은히 집안에 퍼지는게 느껴진답니다.(그렇다고 홈페이지에 있는 설명처럼 탑향, 미들향, 베이스향 이렇게 다양하게 느껴지지는 않아요. 그냥 불향과 섞인 좀 다른 향이 느껴질 뿐)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나는 향이 얼마나 기분을 좋게 해주는지 몰라요. 아무향도 못 맡던 내 코에 새로운 향이 나면 기분전환하는데 이만한게 없답니다. 

    청소 후 인센스스틱하나 피우고 커피한잔하면.... 그 순간만큼은 세상 부러울 게 없어요. ^^ 정말 여유롭고 잠깐이지만 이 향만으로도 여행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

    그게 인센스스틱의 매력인거 같아요. ^^

     

     

     

    구성품도 푸짐한 하디인센스스틱 기분에 따라 상황에 따라 향 선택해서 피우는 재미도 있어요. 진짜 제가 써본 인센스스틱중에서 제일 향이 은은했어요. 집에서 분위기 잡을 때도 좋고, 잠깐의 휴식시간에도 좋고, 요리 후 냄새빼는데에도 좋으니 초보자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 집들이 선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 인센스스틱을 사용할땐 꼭 환기도 함께 해주셔야 합니다. 연기는 몸에 좋지 않거든요. 인센스스틱을 다 피우고 나면 공기순환을 통해 그 잔향이 집안에 퍼지는게 느껴지는데 그때 기분이 참 좋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