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10. 27.

    by. 진쭈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쭈부부 아내쭈입니다.

    몇달 전 저희 부모님께서 콘드로이틴1200을 주문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처음들어보는 영양제이름이여서 난감했습니다. 검색해보니 제품이 매우매우 많더라구요. 허허허. 또 성격상 하나하나 비교해봐야하는데...제품이 많으니 머리가 아프더군요. 그렇게 제품 하나하나 가격까지 비교해보고 고른 제품. 몇달간 부모님이 드셔보시고 효과 좋다고 하시길래 도움이 되실 것 같아 포스팅으로 남겨봅니다. ^^

     

     

    저희 부모님은 두분이 같이 드실거였어요. 아버지는 무릎 수술을 3번이나 하셨구요.(최근 몇달전에 마지막 수술하신 상태) 어머니는 손가락 관절이 안좋아서 계속 약을 드시고 계시는 상황입니다. 

     

    두분이서 드실거기 때문에 가격도 무시할 수 없었어요. 영양제는 적어도 3달~6달은 먹어줘야 하는데, 두분이서 그렇게 드실려면 가격이 어마어마 해졌어요. 네이버에 콘드로이틴, 또는 콘드레이친 검색하면 맨 앞장에 뜨는 제품들은 매우 가격이 사악하더라구요. 

    부모님께서 효과만 좋다면 가격은 상관없다고 하셨기에...알아보고 정 안되면 후기 제일 많은 이 제일 비싼거 사자 싶었어요. 제일 비싼 제품은 소연골로 만든 제품이더라구요. (소연골 제품이 매우 비쌈......몇달 먹다간 비싸서 더 못먹을 거 같은 느낌.....)

     

    진짜 많은 제품 후기 하나하나 꼼꼼하게 살펴보았어요. 그렇게 해서 최종적으로 두제품이 남았는데, 자연이야기 제품과 약사가 만들었다는 제품 요렇게 두가지 였어요.

     

    진짜 고민 많이 했는데.....약사는 일단 마케팅 영양인 것 같고....후기도 크게 없었어요. 자연이야기 제품은 후기도 꽤 있었고 가격도 괜찮아서 이 제품으로 최종 선택했답니다. (이거 드셔보시고 효과 모르겠다 하시면 그냥 소연골로 주문해드릴려고 했어요.)

     

     

     

     


    자연이야기 상어연골 콘드로이틴 1200

     

     

     

     

    저는 3+1제품으로 주문해서 총 4개의 제품을 받았는데, 부모님께서 이미 다 드시고 2개제품만 남아있는 상황이였어요...그래서 한개사진밖에 못찍었어요...

     

     

     

     

    한통에 60정 들어있고 영양제크기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나이 있으신 부모님이 드시기에도 부담이 없다고 하셨어요.

     

     

     

    반응형

     

     

    제품 포장에 있는 자연이야기 콘드로이틴 상세설명이예요~~~ 모든 제품들이 그렇지만 상세설명보면 다 안전인증 받았다고 하고 다 좋은 연골썼다고 하고~ 다 비슷해요. 결국은 가격과 후기로 결정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저는 콘드로이틴 60정 들어있는 통이 매우 작아서 놀랐는데, 물티슈와 비교해드릴께요. 물티슈는 기존에 많이 볼 수 있는 크기인데, 물티슈옆에 있으니 크기 비교가 되시나요? 무튼 60정 들어있는데 통이 작습니다. 그만큼 1정 크기가 작다는 거겠죠? ^^

     

     

     


    부모님 2달 드신 후기

     

    부모님께서 아침에 1정, 저녁에 1정 총 하루에 2번으로 2달을 드셨고, 먼저 효과를 느끼신건 아버지였어요. 무릎수술을 여러번 할 정도로 무릎이 안좋으신 아버지께서 한달 좀 넘게 드시고는 무릎움직이는게 훨씬 편안해졌다고 하시더라구요. 무릎 움직이는게 더 부드럽다고 표현하셨어요. 이 말을 듣고 제가 좀 놀랐던 건 어머니면 몰라도 아버지는 뭘 드셔도 효과가 바로 오시는 분이 아니셨거든요! 

     

    아버지께서 효과를 느끼실 때 어머니는 효과를 못느끼셨다고 해요. 

     

    그러다가 어머니는 2통 다 드실때쯤 손가락 관절이 덜아프다고 느끼셨데요~!! 저희 어머니는 손가락 관절이 안좋아서 꽤 오랬동안 약도 드시고 좋다는 다양한 영양제도 많이 사드셨어요. 손에 좋다는 파라핀치료기기도 사서 주기적으로 하시고, 손가락 마사지기도 사서 하고 계신답니다. 그래도 손가락이 아파서 주기적으로 힘들어하셨는데, 이번에는 손가락이 훨씬 덜 붓고 편안한게 느껴진다면서 콘드로이친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한분만 효과를 보셨다면 포스팅까지 하지 않았을 텐데, 두분이서 좋다고 엄지척을 하시니 포스팅을 해야겠다! 생각이 들었답니다.

     

    일단 저는 두분이서 꾸준히 먹을 가격과 제품안전성, 후기를 기준으로 제품을 선택했구요. 그 결과 두분께서 매우 만족하고 드시고 계시네요. 혹시나 콘드로이친 알아보고 계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