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 11. 26.

    by. 진쭈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쭈부부입니다. ^^ 저희 가족은 지난번 남포동에 갔을 때 맛있는 돈까스를 먹고 왔답니다. 20년이 넘은 아주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추억의 맛이 느껴지는 곳이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승학돈까스 본점

    영업시간 : 11시~10시 (일요일휴무)

    주차장 없음


    남포동을 자주 가시는 분이시라면 잘 찾아가실 수 있겠지만, 남포동길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찾기 어려울 것 같아요. 남포동 골목골목이 워낙 많기 때문에 헷갈리거든요....허허허 지도 켜놓고 찾아가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승학돈까스 내부


     

     

    골목만 잘 들어간다면 주황색 간판이 눈에 뛰어서 찾기는 쉬웠어요~!!

     

     

     

    요렇게 게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야 해요. 이승학돈까스 본점은 2층, 3층, 4층까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저희가 갔을 땐 점심시간이 꽤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2층, 3층에 자리가 없어서 4층으로 올라왔어요. 사람들로 가득차 있는걸 보니 부산맛집 맞나봅니다. ㅎㅎㅎ

     

     

     

    메뉴판은 심플해요. 진짜 돈까스 전문점 답게 돈까스메뉴 밖에 없어요. 저희가족은 매운돈까스 2개 일반돈까스 1개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맛리뷰


     

     

    돈까스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왔던 스프. 요즘 돈까스집 가면 맛보기 스프로 양이 얼마 안되던데, 여긴 스프양이 너무 적지도 너무 많지도 않게 딱 적당해서 너무 좋았어요. ^^ 맛은 딱 원조 오뚜기스프같은 맛으로 많이 느끼하지 않아서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스프를 먹고 조금 기다리니 돈까스가 나왔답니다. 딱 옛날 추억의 돈까스 스멜이 풍기죠? ㅎㅎㅎ 저 이런 추억의 돈까스 너무너무 좋아해요. 저는 다른건 찍먹인데, 돈까스는 부먹이 그렇게 좋네요. ㅎㅎ 이승학돈까스도 소스가 부어져서 나오는 옛날 돈까스 스퇄이라 비쥬얼부터 너무 제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매운 돈까스 답게 소스색도 꽤 붉어요~ 빨리 먹어보고 싶은 예쁜 색의 윤기 좔좔하는 소스입니다 ㅎㅎㅎ

     

     

     

    잘라보니 고기도 꽤 두둠하고, 너무 맛있어요~!!!! 매운돈까스지만 그렇게 많이 맵지 않고 적당히 알싸한 맛의 옛날 추억의 돈까스 맛이예요~!!! 일반돈까스가 심심하다. 조금 더 자극적인 맛을 먹고 싶다 하시는 분께는 무조건 요 매운돈까스 추천드립니다. 요즘은 크기가 꽤 큰 왕돈까스들도 많아서 거기에 비하면 이승학돈까스는 작아보여서 배가 찰까 싶었는데, 왕돈까스들에 비해 고기두께가 있다보니 먹고나니 충분히 배불렀어요~!!!! 진짜 추억의 맛!!! 학창시절 먹던 그맛!!!

     

    저처럼 추억의 맛이 그리우신 분들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